두려움

in #zzan2 months ago

나는 이 두려움 때문에 어느 순간 그 소중한 사람들을 잃게 됩니다.
단점이 있다면 나에게는 이것이다. 나는 내 감정을 말로, 때로는 행동으로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나는 전체 문제에 대해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나로서는 최선을 다한 것 같다. 하지만 또 그렇게 했다면 상황은 달라졌을 겁니다. 그렇죠! 어느 날 뒤돌아보니 어느 순간 그 길에서 그것들을 잃어버렸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