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코인이야기) 스팀엔진시동View the full contextcentering (83)in #zzan • 7 years ago (edited)가즈아 외쳐봅니다 ^^
네 지금이 가즈아를 외칠 챤스이지요.. 지금의 기세를 모아서 치고올라가야합니다. 저도 외칠께요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