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강릉 그리고 추억View the full contextcancerdoctor (86)in #zzan • 5 years ago 군복무 기간 중 2년을 강릉에서 지냈습니다- 정말 조용하고 시골같은 곳이지만 즐길건 다 있고, 특히나 맛있고 예쁜 카페가 너무 많아서 지루할 틈이 없는 곳입니다. 언젠가 기회되면 다시 살아보고 싶은 곳이네요.
별장 마련하심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