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8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오늘은 여러가지 토큰의 보팅을 받을 수 있는 @bluengel님의 이벤트를 소개해볼게요~

in #zzan5 years ago

꺄아아아아~앙~!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소개 완전 짠~! 💙 감사합니다~💙
짱입니당~! ㅋ

주사위는 @ ☞ # 입니당~^^

요렇게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bluenge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1 이(가) 나왔습니다.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보상 ) from @joeypark

자세한 소개 감사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 partiko에서는 태그를 몇 개 까지 달 수 있나욤??

액티핏댑처럼 태그 갯수 제한이 없어요~^^

단 파티코는 최근(?) 마이너 업그레드 이후 등록시에 태그 5제한 걸어놔서 구찮더라도 수정모드에서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하..!! 감사합니다! 파티코도 레퍼럴 링크가 있군요.. 저는 이미 있긴 한데 알았으면 했을 거에요 ㅠ

아핫^ 앗~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혹시 파티코 처음 사용하시려면
블루엔젤 포스팅 파티코 레퍼럴 링크로~ㅋㅋ
아직도 레퍼럴 없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