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은 지구의날,,,푸르러라~View the full contextblackeyedm (87)in #zzan • 3 years ago (edited)지구의 날 저도 처음 알았네요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dbot Earth Day
created by @blackeyedm

[이벤트] sdbot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 4월 말까지 진행
주말 다 갔네여 다시 월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