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소소한 이벤트] 속담 맞춰 보아요.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zzan • 5 years ago 저는 한 번도 못 가봤습니다. ^^ 맛은 괜찮았나요?
그닥..
신랑은 짬뽕 맛있다고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
젤 맛있는게 탕수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