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성수동 - 21년12월7일 화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zzan • 5 years ago 얼릉 크리스마스가 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진짜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팀 4천원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