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코인스몬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ayogom (79)in #zzan • 6 years ago 스팀이 영차 영차 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데 ㅋㅋ 아쉽다면, 업비트가 시세를 리딩 하진 못 하고... 비실 대는것이 영 마음이 아픕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