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클럽) 맹자집주 77쪽 7째 줄View the full contextastraea09 (72)in #zzan • 7 years ago 옛 말 하나 틀린것 없다..그러잖아요.가끔 올려주시면 세상사는데 도움될 것 같아요.^^
네. 시간 날때마다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