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우연히 길거리에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났습니다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 우연히 길에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났네요

중학교때부터 헬스하던 친구였는데길거리에서 만나도 그 등빨은 안바끼니

한눈에 안아볼 수 있었네요

한 20년만에 봤는데 반갑긴 반가웠습니다

학교때 짝꿍도 하고 그랬는데 오랜만에 만나니 반가웠습니다

연락처를 교환하고 그랬지만 아마 연락은 안할것 같네요

반가운건 반가운거구 아무래도 오랫동안 연락을 안했으니

연락하는게 쉽지 않을것 같네요

그래도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사니 다행이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무래도 너무 오랜만에 만나면 연락하기 힘들 수도 있죠.


넵 한 20년만에 봐서 연락하기 좀 그렇네요

디클 꾹~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반가우셨겠어요..
저도 사실 "밥한번 먹자~" 친구들이 많은데..
잘 안만나지고 연락이 어려운게 사실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8.35
ETH 3499.1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