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넘어짐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 몇년만에 넘어졌네요

초등학교 단골손님이 있었지만 걔들이 한번 오면 오래 있어서

빨리화장실 갔다와야한다는 마음에 뛰었다가 걸려서 넘어졌네요

21.jpg

22.jpg

신발도 구멍나고 바지도 구멍나버렸네요 ㅠㅠ

무릎은시퍼런 멍이 들었네요

에고 그래서 오늘은 운동도 못가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이번주는 무릎때문에 고생좀하겟네요

다들 급하다가 뛰어 다니지 마세요 저처럼 잘못하다 넘어집니다 ㅠㅠ

Sort:  

조심하세요. 사진 보니 저도 아픕니다 ㅠㅠ

넵...아파서 운동도 못하고 요양중입니다 ㅎㅎ

심각하게 넘어지셧나봐요 ㅠㅠ

넵 손님없으면 느긋하게 갔다오는데 손님잇는중이라서 급하게 갔다온다는게 그만

좀 아프긴 하겠지만 그나마 그정도라서 다행입니다.

넵 아픈것도 아픈거지만 운동못하게 힘드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9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토닥~ 토닥~ 토닥~
어여 쾌유를~!
항상 조심 조심 조심

풀봇 응원합니당~
스팀은 쪼금이지만 토큰 계정하나로 장착중입니당~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고~구멍이 크게 난 걸 보니 멍도 꽤 들었겠어요. 피부가 쓸리진 않았나요? ㅠㅠ조심하세요!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538.43
ETH 3518.6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