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도시락 리뷰 '일품한식밥상'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jpg

2.jpg

오늘도 돌아온 도시락 리뷰입니다 ㅎㅎ

원래는 폐기 나오는 먹지만 이건 점심 대신 먹었습니다

도시락 이름음 일품한식밥상

가격 4,000원

구성 시금치나물, 반숙계란 반개, 김치, 너비아니, 제육볶음, 밥, 그리고 동그랑땡(?)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나마 이제품은 매운게 적어서 저한테 맞았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4,000원이면 한끼 먹기 딱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단백질이 많은 도시락입니다

항상 생각하지만 먹다보면 그 반찬이 그반차닌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좀 특이한게 나오면 좋겠는데 안나오니 아아쉽습니다

가끔 먹으면 좋지만 자주 먹으면 질리니 일주일에 한번정도 드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4천원이면 저렴하게 한끼 먹을 수 있네요.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입니다^^

넵...스팀짱입니다

노란 계란 비쥬얼이 돋보이네요 ^^

ㅎㅎ 계란 비쥬얼은 제일 튀네요 ㅎㅎ

가성비 굿~!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8.75
ETH 3495.2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