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짱 북클럽 이벤트 참여] 지금 읽는 책 77쪽 7번째 줄을 공유!

in #zzan5 years ago (edited)

오늘도 스짱 북클럽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책 제목은 위대한 개츠비입니다. 책이 매우 크고 두껍습니다.


위대한 개츠비 책의 77쪽 7줄 내용입니다.

뉴욕에서 온 차들은 다섯 겹으로 주차되어 있었고, 홀과 복도와 베란다는 화려한 원색으로 가득 찼고, 최신 유행의 기묘한 헤어스타일, 카스티야의 최상품도 울고갈 최고급 숄을 걸친 여자들로 붐볐다.


이벤트 링크: https://www.steemzzang.com/zzan/@book.club/or-77-7


Originally posted on 안피곤님의 블로그.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rbaggo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님의 [@anpigon님의 HAAPIGON 유저가이드] DEX 거래소 기능과 토큰의 임대내역, 거래현황도 확인할 수 있는 스팀잇 툴!!

...er>

안녕하세요.
rbaggo 입니다.




anpigon의 HAPPIGON 유저가이드입니다.
Hapigon은 스캇봇 토큰들의 상세내역 및 임대내역 그리고 dex ...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겟츠비" 대학 다닐때 유일하게 영문학 전공과목중 정독했던 책이네요..ㅎㅎ
벌써 30년이 다 되었네요. 언제 시간내서 다시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이제는 기억이 가물가물....

30년 전이면 거의 기억이 안날것 같네요. 저도 겟츠비 책을 가지고 있지만, 끝까지 읽은적은 없어요. ㅋ

일곱시가 되자

에 더 깜놀~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왜 놀라셨나요? ㅋㅋ
일곱시가 되자 블루엔젤님이 도착하셨다. ㅋㅋ

일곱시에 맞춰 댓글 남겼음 더욱더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newbie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newbie님의 [8/7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오늘은 주사위 돌리고 AAA 당첨되는 @jungjunghoon님의 이벤트를 소개해볼게요!

...b.io/#/wallet/kr-newbie
happigon에서 자세한 임대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만들어주신 anpigon께 감사드립니다!
anpigon님의 HAAPIGON 유저가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wonsama.zzan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zzan님의 [ZZAN] DAILY REPORT 2019.08.07

.../td> 혼영하기 성공 : August 7 2 1 anpigon/td> 17:06:39 [스짱 북클럽 이벤트 참여] 지금 읽 14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new-jersey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jersey님의 sctm 보유량 25위

... sctm을 마켓에서 102개를 매수했습니다.

수만개씩 가지고 있으신분에 비하면 아주 적은수량입니다.
anpigon님이 만드신 https://happigon.github.io/#/token/SCTM 에서 순위확인을 해보니, ...

이야~~~~ 멋진 파티장이로군요. ^^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