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스몬 코인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allpass (63)in #zzan • 7 years ago 그러게요 가두리도 어째 생각보단 힘이 없는거 같아요 내년 봄쯤엔 한번 오려나 하고 기대만 해 봅니다 ㅎㅎ
그러게요 다른코인들은 몇십프로씩 한번씩 시키는데 스팀은 그러지를 못하네요. 설령 올랐가 제자리 시세오더라도 한번 펌핑해주는게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