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브흠의 집밥 이야기, 만들고 나면 든든한 돼지고기 장조림

in #zipbob7 years ago

오오오 로키님 장조림보고 맛있어 보였지만 어려워보여서 못했는데 러브흠님 장조림 만들어서 비벼드신거 보니 너~~~무 맛있어 보여서 꼭 해보고 싶어지네용^^
그나저나 앞니 빠진승윤이 초 귀요미 되었죵? ㅋㅋ 저희아이도 앞니 빠지고 찍은 사진마다 지못미 사진들ㅋㅋ 그래도 우리엄마들 눈에는 그저 귀염둥이들이잖아요:)
오늘 불금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욤!!

Sort:  

흐흣 장조림 만들어 놓으면 일케 비벼 먹을수 있고 너무 좋아요 !!! 도전 해보셔요 넘 쉬워요 시간이 조금들어가서 그렇지!!!
ㅋㅋㅋ 저도 엄청 놀리고 있어요 앞니 빠져서 못생겼다구요. ㅋㅋㅋ 그래도 내눈엔 넘나 귀염둥이. ㅋㅋ 어쩔수 없는 아들 바보인가 봅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 좋은 예감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96.59
ETH 2441.0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