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벨로의 일상 #54. 7월에 있었던 요런저런 일상~

in #z-museu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llomedley 입니다.

오늘도 폭염이 이어지는 날씨네요...
하.. 너무 덥지만 힘내야겠쬬?!!ㅎㅎ

저는 7월 초에 클래식 공연을 보러 다녀왔었어요!!

제가 아주 어렸을 때부터!! 지금보다 더 어리고 젊었을 때까지 피아노를 계속 쳤었는데..ㅎㅎ
중간에 학업에 대한 진로를 바꾸고 지금은 다른 공부 중이거든용!

지금까지도 자주 연락하고 지내는 친한 동생이 이 공연 연주자 중 1명으로 출연하고, 제 피아노 은사님께서 기획한 공연이에요~ㅎㅎ

photo_2019-08-02_16-43-26.jpg

간단한 설명

광주문화예술회관은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 대회 개최 성공 기원과 광주문화예술회관 개관 28주년을 기념하며 특별한 기획 음악회를 올린다.
오는 5일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그랜드피아노 20대와 피아니스트 40명이 한 무대에 올라 '피아노 오케스트라(PIANO ORCHESTRA)'를 선보인다.

음악회는 그랜드 피아노 20대와 타악기로만 이뤄진 피아노 오케스트라로 광주문화예술회관의 무대에 이처럼 많은 피아노가 한 무대에 오르기는 처음인 이색적인 무대다.

음악회는 한국의 대표 피아니스트 김대진(한예종 음악원장)이 무대 맨 앞 피아노에 앉아 지휘와 연주를 동시에 맡으며 현재 한국 클래식을 주도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손민수, 이진상을 주축으로 한국 클래식 계를 이끌어 갈 37명의 라이징 스타 피아니스트들로 이뤄진 크누아 피아노 오케스트라단이 합주한다.

photo_2019-08-02_16-43-21.jpg

클래식 문외한인 분들도 익숙한 멜로디인, '헝가리 무곡(Hungarian Dance)' 1번과 2번 5번 그리고 드보르작의 '슬라브 무곡(Slavonic Dance)' 2번, 8번이 연주되었구요!

2부에서는 스트라빈스키의 '봄의 제전(The Rite of Spring)'을 피아노 오케스트라 버젼으로 편곡하여 40인의 피아니스트가 한 무대에서 연주하는데 신기한 광경이었어요!

photo_2019-08-02_16-43-25.jpg

이건 친한동생과 손민수 피아니스트의 투 샷!!

photo_2019-08-02_16-43-23.jpg

전체적인 무대의 샷!

악기 그만두고 무대에서 관객의 입장으로 공연 볼 때마다 아직도 기분이 좀 이상해요(?)ㅎㅎㅎㅎ

무대에 서는 연주자들 모두 대단하기도 하고,
저 무대를 위해 연습한 시간과 노고를 생각하면 그만두길 잘했다(?)는 위안도 조금 들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또 다른 일상!

photo_2019-08-02_16-43-15.jpg

초등학교 동창이자 친했던 친구와 오랜만에 만남을 가졌어요!!ㅎㅎㅎ

이 친구나 저나 아직 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이라.. 힘내야하는데
서로 이렇게 가끔씩 만나서 맛난 거 먹구 스트레스 풀기로 했어요!!ㅋㅋㅋㅋ

이 친구 시험은 내년 1월, 저는 내년 3-5월인데 둘 다 잘 해내길!!!♡♡♡♡♡

흐흐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올게요~

저의 비루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ㅋㅋ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클... 클래식이요? 저랑은 너무 먼~~~ ㅎㅎ
친한동생 이름이 이건??? 아닌가! ㅋㅋ
악기 연주를 하셨나보군요? 전공이 피아노? 바이올린? ... 암튼 악기 연주하는 분들 보면 대단하단 생각밖엔... 전 음악적 소질이 0이거든요! ㅎㅎ

ㅋㅋㅋ 피아노 쳤었어요~
사람 모두 본인만의 재능이 다르자나용!!!

Congratulations @bellomedle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9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비지에서 쓰시면 태그를 12까지 달 수 있어요. 벨로님

오호 감사해요!!!

#z-museum 태그 애용해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796.26
ETH 2497.29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