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K 1분 큐티]로마서6:13절 너희 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
또한 너희 지체를 불의 병기로 죄에게 드리지 말고 오직 너희 자신을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산 자같이 하나님께 드리며 너희 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로마서6:13>
본문에서 사도 바울은 로마의 성도들에게 '너희의 지체를 의의 병기로 드리라'고 권면하고 있습니다.우리의 몸을 어디에 드리느냐, 다른 말로 하면 우리의 몸을 무엇을 위해서 사용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이것은 똑같은 이슬을 누가 먹느냐에 따라 그 결과가 와전히 달라지는 것과 같습니다.새벽이슬은 뱀이 먹으면 독이 되고 소가 먹으면 우유가 됩니다. 이처럼 우리의 몸을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사람을 통해서 역사하시고 일하셔야 합니다.하나님은 사람을 통해서 역사하고 일하시는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에게는 항상 사람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사단도 마찬가지입니다.그래서 사단도 항상 자신이 역사해서 일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따라서 똑같은 사람이라 할지라도 그를 하나님이 사용하시느냐, 사단이 사용하시느냐에 따라서 그의 인생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누구에게 사용되느냐,의를 위해서 사용되느냐 죄를 위해서 사용되느냐는 아주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가 죄를 위해서 사용되면 하나님과 하나님 나라를 위협하는 불의의 병기가 되고, 우리가 의를 위해서 사용되면 사단과 사단의 왕국을 위협하는 의의 병기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