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스팀 입출금 지원steemCreated with Sketch.

in #xrp7 years ago (edited)

업비트가 이제 스팀 입출금을 지원합니다.

입금은 매우 빠르고 출금은 업비트 평소대로네요. 이제 해외 거래소의 비싼수수료를 감수하지 않아도 되어서 가지고 있던 스팀달러를 모두 스팀으로 바꿔 파워업을 하였습니다.

업비트의 스팀 일일 출금한도는 13K로 조금 아쉽네요.

Sort:  

질문이요. 스팀잇 내부거래소에서 스달을 스팀으로 바꾸는 것보다, 내 스달을 업비트로 옮긴 다음, 거기서 스달을 스팀을 바꾸고, 다시 스팀을 내 스팀잇으로 옮기는 게 더 저렴하다는 것인가요?

좋은 질문입니다. 스팀 내부거래소는 환전수수료는 없습니다. 그러나 스팀/스팀달러 시세가 거래소마다 다르기 때문에 수수료를 물어도 거래소가 더 유리한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환전한 시점 스팀달러/스팀교환비율은 내부거래소 1.1937, 업비트는 1.2145로 업비트가 2%나 유리했습니다.

아하~~~ 그런 거군요. 이해 했어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스티밋이 업비트 서비스 확장으로 시끄럽네요!!

수수료가 없다는게 정말 큰 메리트긴 하죠...

좋은 정보 잘 읽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911.99
ETH 2585.8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