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난감 / It is a headache situation.

in #writing7 years ago

1497057890421.jpg

오늘.. 그간 거북이 속도로 인해 나를 괴롭혔던 핸드폰을 드디어 바꿨습니다. (짝짝)
ㅎㅎ 항상 돈이 아까워 최신형 핸드폰을 멀리했었지만 과감하게 최신형 폰으로 질렀죠.
집에 오자마자 아내에게 통신비를 얼마나 내는 거냐는 핀잔을 (당연히)들었지만
무엇이든 새것은 좋은 모양입니다. 혼이 나는 와중에도 새 핸드폰에 눈이 가는 것은 어쩌지를 못하네요. ㅎㅎ

그런데.. 기존의 제 폰이 너무 느리고 용량이 작은것이라 전송하는데 문제가 생겨 그냥 모두 새로 설치하랍니다.
일단 집에 가져오기는 했는데 이걸 다시 모두 설치하려니 ㅡ,.ㅡ;;;
개인적으로 계정과 연동되는 것을 이해한지 얼마되지 않았기에 그 수많은 앱과 프로그램들을
모두 설치하고 연동하려니 깝깝하기 그지 없네요.

게다가 하이엔드 고객들에게 5500원만 내면 언제어디서나 접속 가능하다는
화웨이 패드까지 가지고 왔기에 설치할 것이 너무나 많아졌습니다.
아마 오늘 하루종일 이 짓만 해야할 것 같은데..
생각해보면 제가 이렇게 기계치는 아니었는데 말이죠.

군대가기 전...숫자로 불리우던 컴퓨터를 DOS 환경에서 사용하던 그 시절..
너무너무 컴퓨터가 재미있어 '나는 앞으로 이것으로 돈을 벌어야 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의 이러한 생각은 제대를 하고,
처음 보게된 윈도우 환경의 컴퓨터에 '쥐를 이동하라'는 말 한마디를 시작으로
와르르 무너져 내리게 되고 말았습니다.

컴퓨터 화면에 아무리 찾아도 쥐 모양은 없는데 쥐를 이동해서 톡톡치라니
가만히 보니 옆에 따로 있는 이 녀석이 쥐라고 불리우는 녀석인듯 한데
제게 쥐를 이동하여 원하는 곳에 갖다놓는 것 자체가 그렇게 힘든 일 일줄이야.
지금 생각해보면 마우스의 감도가 너무 높아 그런것 이었겠지만 당시에는 세상에서 가장 힘든것이 쥐를 움직여서 내가 원하는 화면에 가져다 놓는 것 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간단히 컴퓨터로 먹고 살려는 생각을 접었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제게는 너무 어려운 일 같아서요. ^^

그 덕에 지금도 새로운 기계를 보면 벌벌 떨게 되었지만
이렇게 핸드폰 한 번 바꿀때마다 '대략난감'의 상황이 되어버리는 제 모습은 앞으로 계속되겠죠?
남들은 쉽다는데 제게는 오늘이 도전의 날이 될 것 같은 하루입니다.

어쨌거나 새폰은 무조건 좋네요~^^
무엇보다 버벅거림 없이 하루종일 스팀잇에 ON 되어있을 수 있어 매일 행복할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할일은 태산이지만 잔뜩 들뜬 @sochul 이었습니다~

Studio_20170617_132432.jpg

Today ... I have finally changed my cell phone, which has tormented me because of the speed of the turtle.
I did not always buy the latest mobile phone, but this time I bought the latest phone.
As soon as I got home, I heard (of course) how much money I was paying my wife
Anything new is a good shape. While I listen to my wife, I can not get my eyes on my new cell phone. haha

My cell phone is too slow and small in size, so I have to reinstall everything I had on my old cell phone in my new cell phone.
Once I brought it home, I will install it all again.
Since I have only recently begun to understand how it works with my account,
It's too hard for me to install and integrate everything.

In addition, for those paying high cell phone bills, there is a lot more to install and get to the HUAWEI pad, which means you can always get access to LTE at a cost of $ 5,500 more.
Maybe I should just do this all day.
I did not think I could handle this kind of electronic device.

Before I enlisted in the army in Korea ... 286, 386 I used those computers in DOS environment in those days ..
I was so excited about the computer that I had to make money with it.
But my thoughts are that after three years of Korean military service,
The first time I saw a Windows-based computer, "Move the mouse," starting with a word
It has fallen down.

I looked at the computer screen, but I could not find the shape of the mouse, and I could not move the mouse and do it.
I think it's called the mouse next to the computer.
It was so hard for me to move the mouse and put it where I want it.
Now I know that the sensitivity of the mouse is too high and difficult
At that time, the hardest thing in the world was to move the mouse and put it on the screen I wanted.
So I gave up thinking about eating with a computer.
But I still do not regret it. I think it's too difficult for me. ^^

I still think that it would be hard to work with a new machine.
When I change my cell phone once, it will become a situation of 'It will be difficult'.
Others say it is easy, and today is a day that seems to be a challenging day.

Anyway, the new phone is absolutely good ~ ^ ^
I can be on STEEMIT all day long without any slow phenomenon, and I feel happy every day.

Have a nice day ~

Sort:  

님 나는 도대체 뭔이야기를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난 모바일맹 입니다. ㅋ

두군두군 하는 마음이.. App 설치하시다가. 지치시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다 셋팅되면, 엄청빨라진 속도에. 만족 하실꺼에요~

@skt1님 격려감사합니다.
그런데 이제 슬슬 지져가고 있습니다. 분명 더 좋은 전화기인데 아직 기본만 사용하고 있네요.
내일까지는 꼭 마스터 하도록 노력해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A good post from you and great tip -thanks for sharing and stay safe.

Thank you @ charles1.
I will always post hard work ~

I am happy for you, the new mobile phone is very exciting to get acquainted with the new challenges it offers. Wish you a wonderful weekend! :))

@ Pepe.maya My friends
I am not accustomed to the new machine, so it takes a lot of effort to set up a new mobile phone.
I am still having a hard time now.
But the new phone always seems to give great expectation.
Thank you friend.

기분좋으시겠어요. ㅎ 아마 금방익숙해지실꺼에요.

@soulstar님 기분은 좋지만 얼렁 익숙해져야만 할텐데
아직까지 헤매고 있어 걱정스럽네요. ㅜㅜ
그래도 감사합니다~

새로운 전자기기를 구매하면 며칠 간 마음이 두근댑니다^.^

@waystobecalm님 마음은 두근두근인데 제 사용능력은 영 떨어지네요. ㅡㅡ
내일까지는 꼬~옥 마스터하고 싶은데 될런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해봐야죠. ^^

'쥐를 이동하라'ㅎㅎ 재밌군요. 저도 몇달 전까지 핸드폰이 거북이 속도에 터치되지 않은 화면 영역이 있어서 꽤나 고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폰으로 그전의 불편함이 싹 가시길 바랍니다ㅎㅎ

@dmy님 속도는 분명 빨라졌겠죠?
그런데 아직까지 설정하느라 정신 못차리고 있네요.
모든 설정을 다 마치면 분명 편하게 올라간 속도를 느낄 수 있겠죠? ^^
감사합니다~

핸펀 분양 받으심을 감축 드립니다
새거는 애나 어른이나 기분좋은건 사실 인거 같아요

@allpass님 새거라 좋긴한데
사용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한참 걸릴듯 합니다.
아무래도 기계치인지라 ㅡㅡ
그래도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셔서

오랜만에 듣는 도스DOS네요~~^^ 쥐를 이동 ㅋㅋㅋ

@megaspore님 그때는 도스였죠.
그러다가 쥐가 등장했고요. ^^
나중에는 하늘을 나는 날다람쥐 차례가 오려나요? ^^
감사합니다~

하늘을 나는 날다람쥐 ㅋㅋㅋㅋ 재밌어요 ㅋㅋ

이런 사치정도는 하셔도 괜찮으실것 같은데요...ㅎㅎ
전 6개월에 한번씩 폰을 새로 설치 한답니다.
그럼 6개월 정도는 빠릿해지거든요. 필요없는것도 정리하구요.ㅎㅎ..즐겁게 하십쇼.

@musicholic
허걱 이 어려운 걸 6개월에 한번씩.
저는 삼년에 한번 하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족합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다운되던 일은 이제 없어지겠죠?
그것 하나만 해결되어도 만족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599.36
ETH 3407.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