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파이가 좋다

in #writing2 months ago

고백할 게 있어요. 나는 파이가 좋다. (내 허리 둘레와 벗겨진 페이스트리로 뒤덮인 내 입술, 반쯤 먹은 파이 조각을 들고 있는 내 손을 보지 않는 한) 그것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당신을 놀라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사실입니다.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파이는 어떤 종류의 파이든지요. 하지만 특히 내가 돈을 지불하지 않은 종류의 파이는요. 나는 누군가의 집 냉장고에서 발견한 파이를 좋아하는데, 시원한 상자에서 음료수를 마시라고 하고 문을 열면 신선한 파이가 나옵니다. 내가 한 조각을 먹으면 그들이 눈치챌까? 나는 그것을 뒤집을 수 있었고 그들은 확실히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길가에서 파는 파이도 좋아해요. 로드 파이. 생각보다 더 일반적입니다. 누가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누가 길가에 놔두고 가는지 모르겠어요. 그러나 길을 따라 걷다 보면 갓 구운 파이에 걸려 넘어지는 일이 얼마나 자주 일어나는지 참으로 놀랍습니다. 저는 아직 들어가지 않은 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