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영웅은 아니야

in #writing3 months ago

나는 영웅들에 대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결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거짓말을 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할 이유가 없습니다. 나는 누군가의 열렬한 팬이 된 적이 없으며 VIP에 관해서는 매우 흥미로운 부분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다고 한 번 이상 말했습니다. 돈이 있거나 입이 큰 것이어야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인구의 80%가 좋은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영웅, 누가 될 수 있나요? 실망스러운 경우 쥐나 중상모략자, 사기꾼, 범죄자, 나르시시스트 목록이 많지만 그들은 결코 내 영웅이 아니었고 그들은 그대로이며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릴 때 갑자기 넘어진 사람이 딱 한 명 있어요. 그는 결코 그것으로부터 회복하지 못했고 결국 정직한 움직임이었던 시도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바보인 척 하는 게 무슨 소용이 있나요? 그러니 그렇게 된다면 모든 일이 잘 된 것입니다. 나는 계속해서 그 모든 것이 어떻게 될 수 있었는지에 대해 다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내 삶을 살 뿐이고 세상의 의견이나 언론에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나는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내가 쉽게 특별한 사람을 찾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제빵사, 정육점, 사무원, 배관공 또는 교사를 응원하지 않으면서 소방관, 조종사, 의사 또는 간호사를 응원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대가를 받는 모든 평범한 사람들과 자신을 특별하다고 부르는 사람들은 내 돈에 대한 품질을 기대해야 합니다.
내 인생에는 영웅이 없습니다. 단 한 사람의 인간도 아니고 내가 그의 말을 좋아하는 사람뿐입니다. 그는 영웅인가요? 아뇨, 그래요. 때가 되면 무엇을 써야 할지 아는 위대한 작가.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