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수를 누리지 못하고 백수가 된

in #writing5 years ago

오늘이 토요일, 주말이었군요.
백수가 되니 날짜와 요일 개념이 없어지고 있다는...ㅎ
(백수)선배님은 안 그런가 보네요?!?!ㅋ

저는 부산에 있습니다.
부산에 내려와서 11개월을 일만 하느라 부산을 둘러볼 기회가 없어서 - 해운대 1회 방문이 전부ㅠㅠ - 조금 쉬면서 부산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시간을 때우려고 생각중입니다.

3일 정도 걷기 위주로 둘러봤는데............. 헐~ 이 저질체력..ㅠㅠ
나이탓도 있겠지만 워낙 몸 관리를 안했던지라.... 살고 있는 곳도 지방, 내 몸에도 지방지방...지방~~~ㅎ^^;; (더운 날씨에 조금 시원하라고 썰렁 투척~ㅎㅎ)

오늘 토요일... 오늘 로또 되면 월요일에 서울 가서 당첨금 수령하고
경기도 들려서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때 한잔 할까요?ㅋㅋㅋ

Sort:  

ㅋㅋㅋㅋ 당첨이 안되었군요.
연락이 읍네
부산에 계시구나.
몸관리 열씸 하십시요.
걷기가 짱 좋음
저두 ㅋㅋ 날마다 휴일 같아서
헛갈립니다.

저도 걷는 걸 좋아해서 주로 걷는 여행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ㅎ

제가 정말 당첨이 안 되었을까요?
1등 당첨되고 경기도 갔다가 돈 내놓으라고 협박 받을까봐
일부러 가지 않았습니다~!!!!!!!!!
...
...
..
.
이 말을 하고 싶어요~ㅠㅠ

anyway,
제 당첨을 손꼽아 기다리십쇼~ㅎ
(기다리다 망부석이 될 수 있다는 건 함정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