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azua.png

테스트 중인데 잘 되지 않나요?

ㅋㅋ.클레욥님도 이런짓(?)을 하시는군요ㅋㅋ

테스트가 왜 이런짓(?)입니까~

아... 이런짓이라고 함은.. 뭐 이상하다 그런거보다 클레욥님도 가즈아를 사용하시기도 하네요. 뭐 이런거 였습니다. 요즘 스팀잇에서 조금은 장난스럽게 놀다보니 말이 무례하게 보였을수도 있겠네요.^^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려요~

아뇨 불쾌하진 않았어요 ㅎㅎ 이런짓 맞긴 하죠 ㅋㅋㅋㅋ

이상하네요.. 왜 저는 스티밋 홈피에서도..
비지에서도.. 전혀 사진 업로드가 안될까요 ㅠㅠ
지금도 테스트 삼아 해봤는데.. 아예 업로드 자체가 안되요 ㅠㅠ

크롬에서 하신건가요? 익스는 최신 웹 트랜드랑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아서 비추합니다.

당연히 크롬 쓰고 있구요.. 컴퓨터로도, 핸드폰으로도.. 지금까지 전혀 업로드가 안되고.. 이렇게 뜨네요 ㅠㅠ 참고로, 이 글은 esteem 앱으로 써서 올리는 거여요~ 다행히 esteem 에서는 사진 업로드가 되네요;;;
image

음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ㅠ 캐시 같은거 삭제해보시면 되지 않을까요?

아무래도.. 저에게 스티밋을 하지 말라는 계시인가 싶어요.. 업로드 하기 너무 힘들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