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ITY 100] 나는 이 동네 다트포드를 사랑하게 될 거야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oundyround (62)memberwisdom runner 1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3 years ago 맞아요. 할머니를 표현하기에 딱 적당한 표현이에요. 햇살같은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