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ity 100] 카페 두레View the full contextfgomul (66)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5 years ago 가본 적 없는데도 그리운 곳 카페 두레- 그 시절을 간직하는 젠젠님 라라님 부러워요. 11주년 기념 행사 꼭 열리면 좋겠어요!
11주년 기념 행사에 고물님 꼭 초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