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춘자로드 라다크] 기꺼운 초대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estella (75)memberwisdom runner 2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3 years ago 제가 썼던 글을 진심으로 읽어주시고 있었군요 ㅠㅠ 이제 확인했지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랑이 가득 담긴 글이라 지금 읽으면서도 마음이 기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