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in my pocket] 운동인의 가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두둥!!!!두둠칫!!!steemCreated with Sketch.

in #whatsinmypock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운동을 사랑하는 남자 @girina79 입니다.
@successtrainer 님과 @zorba 님에게 지목되었을 때 많이 난감했습니다.

저는 가방을 안 메고 모든 걸 주머니에 쑤셔 넣고 다니는 사람이고...
카드 한장과 꼬깃한 지폐 몇장이 제 전부이기에...
그래서 운동할 때 유일하게 메고 다니는 가방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주의) 이제부터 굉장히 이상하고 재미없는 가방을 보실 수 있고... 무슨 소리 하는지 이해를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20170730_012710 (1).jpg

제 가방입니다.
운동하는 사람이 나이키 다음으로 선호하는 언더아머 제품입니다.
사진은 좀 작아 보이는데...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메고 다니면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됩니다.
국내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고 직구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엄청 편한 가방은 아니지만 간지를 중요시 하기 때문에 자주 멥니다.

20170730_013912.jpg

짜짠!!
가방에서 신발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더 병맛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제 가방을 까 보이는 게 이렇게 민망하다니...
아디파워라고 불리는 역도화입니다.
사격 금메달리스트인 진종오 선수가 런던 올림픽에서 이걸 신고 금메달을 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야기가 점점 산으로 가고 있습니다.)
역도화는 말 그래도 역도성 운동을 할 때 신는 신발인데 저는 스쿼트 할 때 신습니다.
풀스쿼트를 할 때 발목 유연성이 안 좋으신 분들은 더 깊게 내려갈 수 있습니다.
이 제품도 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크기변환_20170730_012721.jpg

다음은 운동인의 필수품인 대용량 물통입니다...
물 뜨러 자주 가기 귀찮아서 최대한 큰 걸로 주문했습니다...

크기변환_Resized_20170730_173056 (1).jpg

가방에서 점점 이상한 게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젤 위에 까만 끈은 WSF의 스트랩입니다.
스트랩은 등 운동을 할 때 전완근이 먼저 털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차줍니다.
오른쪽의 까만 네모는 팔꿈치 보호대입니다...
나이가 드니 보호대가 점점 필요하다가 느껴집니다...
가운데 테니스 공은 테니스 치려고 가지고 다니는 건 아니고... 근막 이완을 해줄 때 공을 바닥에 놓고 몸으로 지긋이 눌러주면 효과적이라 가지고 다닙니다.
근막 이완만 제대로 하면 몇만 원씩 내고 받는 마사지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제일 아래쪽에 흰색 붕대는 크리오로지사의 손목아대입니다.
크리오로지 무릎 보호대도 있는데 어디 처박혀 있는지 안 보이네요...
크리오로지 제품 자체는 진짜 쫀쫀하고 튼튼한 게 장점입니다.
국가 대표 선수들이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크기변환_20170730_013839.jpg

보충제도 가끔 들고 다닙니다.
훗~정상적인 남자가 들고다니는 물품 따위는 하나도 없습니다.

왼쪽은 크레아틴이고 오른쪽은 게토레이 같은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크레아틴은 빨간 육류에 많이 들어있는 아미노산 중 하나인데... 파워 리프터나 역도 선수들이 즐겨 먹습니다.

휴우... 이로써 정상적이지 않은 제 가방 공개가 끝났네요.

남들 다 가지고 다니는 그 흔한 지갑 하나 없어서 참... 민망합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이쯤 돼서 빨리 다음 타자를 지목하겠습니다.
스팀잇 계의 스타이신 @sochul 님과(이 글을 봐주실지 의문이지만 ㅋㅋㅋㅋ;;)스팀에서 만난 친구인 @segyepark 님 과 저에게 스파 임대를 해주신 임대인 @kim066 님의 가방을 염탐해 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운동인의 가방 탐구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Sort:  

요즘 남자들은 언더아머를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특히 운동하시는분들 ㅎㅎ 내남자도 이 메이커 엄청좋아하더라구요

언더아머가 질도 좋고 값도 싸고 입소문 타면서 운동하는 사람이 많이 입게 됬죠 ㅎㅎ
남자친구도 몸 좋으시군요! 언더아머 메니아라면 ! ㅋㅋㅋ

아아 요즘대세 What's in my pocket이네요 !!!테니스공은 저도 완소템이에요 !! ㅎ.ㅎ

가끔 폼롤러도 들고 가는데..그냥 테니스공이 작고 편해서 ㅋㅋㅋㅋ

완전 운동인의 가방이네요. 역도화는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ㅎ

가방 열기 민망하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테니스화랑 크로스핏화도 있었는데...
요새는 역도화 하나만 들고 다니네요 ㅋㅋㅋㅋ

음... 잘 모르지만 간지나는거 같아욧 ㅋㅋㅋ 운동선수 가방인거지요? ^^

음..운동 매니아의 매니악한 아이템들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rosaria 님이 맛깔나는 요리를 하실때마다 자신만의 조미료가 있는거 처럼요 ㅎㅎ

우와 가방 가득 운동용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충제도 가끔들고다니신다니 저걸설마 통체로 들고다니시는건가요?????? @girina79님 근육에 걸맞는 가방속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엄청 무거워요... 목이랑 등이 아주 그냥...엄청 결려요 ㅠㅠ ㅋㅋㅋㅋ
간지를 포기할수 없어 들고 다닙니다...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girina79님, 역시 운동하시는 분 가방이라 확실히 다르네요.
다들 책, 노트, 놋북 등 무거운 소지품을 많이들 들고다니시던데.. 역시
운동맨은 다르십니다. 우리 애들도 언더아머 광팬입니다. 이 역시
스테판 커리의 덕이죠.. 커리 땜시 저도 무지 깨지고 있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언더아머는 그나마 해외에서 저렴한 편 아닌가요? ㅠㅠ
한국에서는 너무 비쌉니다...ㅠㅠ 저는 직구로만 구매하거나 미국가는 친구들한테 부탁하는 편이예요

네 맞습니다. 사실 해외도 비싸지만 한국도 엄청 비싼것 같아요 ㅋㅋ

전완근이 먼저 털리는것을 방짘ㅋㅋㅋㅋㅋㅋ
저랑 같은 스트랩 쓰시네요 전 아직 빳빳하지만요
아주 흥미로운 가방이었습니다ㅋ.ㅋ

데드리프트로 너덜너덜하게 만들어 주세욧!!! ㅋㅋㅋㅋㅋㅋㅋ

@successtrainer님께서 먼저 말씀해주셨구나..ㅋㅋ
기리나님. 역시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마음이 깃든다더니! 역시는 역시입니다!ㅋㅋㅋㅋ
헬스장에서 운동 배우고 싶네요ㅠㅠ 건강한 가방 잘 봤습니닷ㅋㅋ

건강하고 아주 무겁네요 ...
운동보다 운동 아이템 모으는 걸 더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

역시운동인의가방!!!!!또잊고있던 반성의시간!!!ㅋㅋ

ㅋㅋㅋㅋ우왓!! 흐압빠다이 님이닷!!!
스팀잇 스타님께서 댓글도 달아주시고...ㅠㅠ
괜찮아요...어차피 내일도 반성할꺼니까요!! ㅋㅋㅋㅋㅋ

헉 그무슨 ㅋㅋㅋ 저 진짜 생각해보니 @girina79님한테 들어올 때마다 반성하네요 ㅋㅋㅋ 인간은 본래 똑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오늘 스트레칭 정도는 했어요 !!ㅋㅋㅋ

제가 남자라 흐압빠다이 님 가방 지목을 못하는데...소철님도 조금전에 가방 까시면서 같은 얘길하시더군요...
꼭 지목 당해서 낱낱히 까발려 졌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성하지마시고!!!
그냥 야식 시키세요..... !!! > _ <

운동하시는 분의 가방 속은 이렇군요!ㅋㅋㅋㅋ
멋있습니다 bbbbb

감사합니당!! ㅋㅋㅋ 이 정도면 양반입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