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33] 다시 돌아온 What's in My Bag 챌린지! 再び戻ってきたWhat's in My Bagチャレンジ! | Ramengirl🍜

in #whatsinmybag7 years ago (edited)

[KR][JP]


다시 돌아온 What's in My Bag 챌린지! 再び戻ってきたWhat's in My Bagチャレンジ!


KakaoTalk_Photo_2017-12-16-20-45-33_61.jpeg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 올 여름에 제가 시작했었던 왓츠인마이백 챌린지 기억하시나요? 얼마전 일본스티미언 @shogo님께서 무슨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시다가 제가 했던 이 왓츠인마이백 챌린지를 다시 해야겠다고 생각하셨데요, 그리고 저에게도 다시한번 참여해보면 어떻겠냐고 제안까지 해주셨어요!! ㅎㅎ 안할수가 없겠죠? 지난 여름에도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셨지만 그 뒤로 새롭게 들어오신 분들도 많이 계시기에 이번에는 어떤 분들이 참여하실까 기대가 많이 되네요~!! 스팀잇에 처음 들어오셔서 뭘 써야하나 고민되는 분들! 주저하지 마시고 참여해보세요! :)

그럼 제 가방안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요?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今年の夏、私が始めたワッツインマイバッグチャレンジ覚えてますか?この間、日本の@shogoさんがどのなのを投稿すればいいか悩んでいた中、私がやってたこのワッツのマイバックチャレンジをしなければと思ったようです、そして私にも再び参加してみるとどうですかと提案もしてくれま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昨年の夏にも多くの方が参加していただきますが、その後にも新しい方がたくさん入ってきたので、今回はどんな方が参加することになるんだろうと思うととても楽しみです〜!Steemitに、初めて入って来て何を書けばいいか悩んでいる方!悩まないで参加してみてください!:)

じゃあ、私のバッグの中に何が入っるんでしょう?

KakaoTalk_Photo_2017-12-16-20-45-43_69.jpeg

최근에 자라에서 구매한 가방이에요. 리본 모양의 핸들부분이 너무 귀엽죠? 심플한 블랙색상이라 겨울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バッグは最近ザラから購入しました。リボン型のハンドル部分がとても可愛いです?シンプルなブラックカラーだから冬にぴったり似合うと思いますよ。

KakaoTalk_Photo_2017-12-16-20-45-37_31.jpeg

절대, 절대로 제 가방에서 빼놓을수 없는 맥북이에요 :) 맥북 케이스는 최근에 위에 자라 가방이랑 같이 구매했어요!! 톰톡이라는 브랜드 제품인데요~! 회색이라 때가 좀 탈것 같지만... 방수도 되고, 안감도 극세사로 되있고, 무엇보다도 포켓이 있어서 충전기, 이어폰 등등 넣어다니기 너무 편해요!!

絶対、絶対に私のバップで欠かせないMacBookです:)このMacBookのケースも最近に上のザラバッグと一緒に購入しました!トムトクというブランド製品ですが、グレーだからちょっと汚くなりやすそうだけど...防水もでき、裏地も極細糸で、何よりもポケットがあるから充電器、イヤホン等入れ持ち歩くにすごく楽です!

KakaoTalk_Photo_2017-12-16-20-45-38_68.jpeg

레이밴 케이스에 들어있지만 사실은 다른 제품인 선글라스 입니다 >_< 요즘 컴퓨터 스크린 보느라 눈이 너무 안좋아져서 선글라스랑 안약은 필수품이에요ㅠㅠ

レイバンケースに入っているんですが、実際には、他の製品のサングラスです>_<最近、コンピュータスクリーンを見すぎで目がとても悪いなってるからサングラスと目薬必需品です!

KakaoTalk_Photo_2017-12-16-20-45-39_85.jpeg

그리고 또 빼놓을수 없는 제 가방속 필수품!! 립 제품 입니다 :) 제가... 웨이크메이크에서 정말 예쁜 색상을 또 발견했지 뭐에요...ㅋㅋㅋㅋ #슈가봄브라는 색상이고, 형광빛이 도는 너무 예쁜 코랄 색상이에요!! 나중에 발색 보여드릴께요 ;)

そしてまた、欠かせない私のバッグの中の必需品!リップ製品です:)私...またすごく可愛いウェイクメイクリップを見つけました...www#シュガーボムブというカーラーで蛍光色がとてもきれいなコーラル色です!後で発色ポスティングもしますね。)

KakaoTalk_Photo_2017-12-16-20-45-41_20.jpeg

그리고 조금이나마 건강해지기 위해 챙겨먹는 블루베리 홍삼드링크와 발포비타민입니다 :) 발포비타민은 이렇게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편의점에서 탄산수 하나씩 사서 타먹으면 맛있어요!!

そして少しでも健康になるために食べてるブルーベリー紅参ドリンクと発泡ビタミンです:)発泡ビタミンはこうやってカバンの中に持ち歩きながらコンビニで炭酸水を買って一緒に飲むとおいしいです!

KakaoTalk_Photo_2017-12-16-20-45-42_40.jpeg

스팀페스트에 가져갔을때 해외 스티미언분들께 인기만점이였던 서패스아이렌즈에요 :) 스마트폰용 광각렌즈인데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한데 정말 좋아요!!! 저렴한 제품들은 화질이 너무도 떨어지거나, 굴곡이 너무 심한 제품들도 많은데요! 이 서패스아이(신형)는 그런게 전혀 없어요! 전면이나 후면 카메라 모두 화질 그대로 유지된답니다^^ 지금까지 써보면서 단점은 딱히 없었을만큼 너무 좋아요 :)

왓츠인마이백 챌리지는 저번처럼 룰은 딱히 없고, 포스팅 마지막에 다음 스티미언들을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다음 일곱분께 부탁드릴께요^^ @noopu @fukako @polebird @karensuestudios @miho @beatblue @twinbraid 감사합니다!

Steemfestに持って行った時、海外スティダミアンの方に人気だったサーパスアイレンズです:)スマートフォン用の広角レンズで、価格が少し高かったんですが本当に良かったです!やすい価格の製品は、画質があまりにも落ちるか、屈曲があまりにもひどい製品が多いんですよ!でもサーパスアイ(新型)はそれが全くありません!前面や後面カメラの両方で使えます。今まで使いながら見つけた欠点は特になかったのですごくお勧めします:)

What's in My Bagチャレンジは前回のようにルールは特になく、ポスティングの最後に次の方を指名していただければ良いです!

私は次の7名様にお願いいたします。
@noopu@fukako@polebird@karensuestudios@miho@beatblue@twinbraid

ありがとございます!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Ramengirl's Kitchen27] | Ramengirl🍜

Sort:  

참 깔끔하네요 ^^ 건강도 챙기시고 블루베리 홍삼이 미모의 비결이군요 ^^

앗 eunsta님 오랫만에 뵙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너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ㅎㅎㅎㅎ
가방이 아담하면서 귀여우면서 예쁘네요!
안에든 소품들도 귀엽구요
재미있는 챌린지 인 것 같습니다

잘봤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라면걸님!

brianyang0912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요^~^

この企画面白いですよね(^^)人のバッグの中身が見られて楽しいです♪
皆さんの投稿がたのしみです!

そうですねー私もすごく楽しみです💕

あ~これこれ、懐かしいね!私も @shogoさんの投稿を見て白黒チャレンジが終わったら、また参加しようと思ってたの~✨カバンの中身を見るのは楽しいよね😆

私が@yoshikoさんにテレパシー送りました!またしましょうっと!😆
@yoshikoさんのチャレンジ楽しみです💕

역시나 여성스러움이 팍팍 느껴지는 물건들이군요. 가방 안의 진귀한 물건들 구경잘 했습니다.

yangmok701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ramengirl さ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やっぱり人のカバンの中身を見るのは楽しいですね〜笑
広角レンズ僕も買ってみます!(^.^)

shogoさん!旅行の時すごく便利ですよー☺️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저도 저 블루베리 홍삼 먹어봤는데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ㅋㅋㅋ

하핫 healings님 저도요~^^ 달달한게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発泡ビタミン気になります!
ramengirlさんの美と健康の秘訣ですね!

Macbook ですね!いいなぁ~私も欲しいですw

Macbookすごくいいんですよ〜🤗

전 뭐로 절 태그하셨나 했더니~ 내일 정도 도전해 보겠습니다. 감사해요~ @ramengirl 님 ^* 그나저나 맥북 가지고 다니시면 무겁지 않으세요?

@beatblue님!!!!! 참여해주신다니 영광입니다^~^ 제 맥북은 13인치라 나름 들고 다니만 하더라구요^^ 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024.68
ETH 3312.2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