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티미언을 위한 가방공개-What's in my bag?

in #whatsinmybag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랑입니다. @ramengirl 님이 시작하신 여성 스티미안을 위한 WHAT'S IN MY BAG 챌린지에 저도 드디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몸이 좀 좋지 않아 좀 쉬고 천천히 출근하면서 스티밋 눈팅하던 중에 @tangerine 님이 What's in my bag 챌린지에 저를 지목해 주셨습니다 :-)

공대에서 무려 8년째 수양 중인 공대 (여)학생의 가방을 공개해봅니다.

KakaoTalk_20170724_124801638.jpg

감성이 넘쳐나는 텐바이텐에서 할인 이벤트로 캔버스백을 배송비 포함 4000원에 팔 때 산 가방입니다. 편하고 가벼워 평소에 매고 다니기 좋아 항상 이 가방만 매고 다니는 것 같네요.

KakaoTalk_20170724_124133901.jpg

가방 안에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보조배터리, 지갑, 우산, 양말, 휴지 몇 장 든 파우치 (+가방 안 뒤져서 득템한 머리끈), 빗이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70724_124141580.jpg

LG 화학에서 산학협동강좌 때 뿌린 보조배터리입니다. 랩과 기숙사만 오가다보니 충천기를 굳이 쓸 일이 없고 한 번도 쓴적 없지만 보조배터리만 들고 다닙니다.

KakaoTalk_20170724_124143826.jpg

기존에 쓰던 지갑이 너무 낡아 얼마전 프랑스 학회 출장 전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한 지갑입니다. 쿠폰 할인 + 적립금 할인 + T멤버십 할인까지 받아 무려 65000원 좀 안되는 초저가에 샀어요!! (뿌듯뿌듯) 저렴하면서도 어두운 색상이라 때도 안 타 편하게 막 들고 다니기 정말 좋습니다.

우산과 양말입니다. 요즘 너무 날씨가 변덕스러워 우산은 필수지요. 더운 날씨라 샌들을 신고 다니다보니 랩에서 슬리퍼 신을 때 덧신으려고 들고온 양말도 있네요.

도레이첨단소재에서 산학협동강좌 때 뿌린 여행용 파우치입니다. 외출 중 비상상황에 대비해 휴지를 조금 넣어 다니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70724_124136134.jpg
머리를 빗을 때 정전기 걱정을 덜어준다는 물소뿔 빗입니다. 생일 때 선물 받았는데 고양이 그림이 너무 예뻐 아직 안뜯고 관상만 하고 있습니다. 정전기와의 전투가 시작되는 겨울 쯤? 오픈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단촐한 저의 가방 속 내용물을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막상 쓰고보니 할인상품 + 공짜상품이 너무 많네요. 저도 학위받고 취직하게 된다면 빵빵하게 가득 찬 가방을 들고다닐 날이 오겠죠?

100 % 리얼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남자친구와의 카톡 내용도 슬쩍 넣어봅니다. 무려 출근길에 가방 속을 찍은 겁니다. 내역이 제가 이 포스팅에 적은 것과 똑같죠? 사기를 종용하는 남자친구의 유혹에도 넘어가지않았습니다!

남자친구가 이 챌린지 이어받으실 분으로 @hi-yeonsu 님을 지목했습니다. 화장 잘하시고 아름다우신 @hi-yeonsu 님의 가방이라면 많은 분들의 재미를 북돋아주실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보며 글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양말하나로 리얼임이 증명되었습니다~ ㅋㄷㅋㄷ

양말 임팩트가 많이 컸나봅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양말을 얘기하시네요

취직하시면 저 가방보다 스팀 지갑에 먼저 스팀을 두둑히 채워넣으실 것 같은데요?ㅎㅎㅎ

스팀 채워넣는거야 당연한거죠 ㅎㅎㅎ 제가 생각해도 스팀파워가 더 두둑해질 것 같습니다

양말에서 빵 터졌습니다. 이건 리얼이군요.
그리고 다음 타겟이신.. 연수님이 아름다우시다하니 한번 방문을..

믿기 힘드시겠지만 이런 여자 가방도 있습니다 ㅎㅎ 양말이라도 하나 들어있어서 그나마 풍성했지요

@haerang2님 공대 여학생의 가방안은 이렇게 생겼군요!!^^ 남친분이랑 너무 알콩달콩 보기 좋으세요>_<

감사합니다 ㅎㅎ @ramengirl 님의 WHAT'S IN MY BAG 챌린지 정말 꾸준히 잘 이어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좋은 아이디어 제안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공대인의 가방....ㅎㅎ

ㅎㅎㅎㅎㅎ 사실 오늘 내용물 꺼내기 전까지 뭐가 들었는지도 생각 못하고 있었습니다. 양말 하나 넣은거 말고는 매일 내용물이 똑같거든요

ㅎㅎㅎㅎ 엄청 빨리 올리셨네요

네 ㅎㅎㅎ 든게 없어서 금방 작성되더라구요

뭔가 측은이라는 단어가 떠오릅니다.... ㅜㅜ

앞으로 2, 3년은 더 이렇게 들고 다녀야겠죠 ㅎㅎ 딱 ! 10년 채우고 졸업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제가 이 릴레이에 참여하게 될줄은 몰랐네요ㅎㅎ 저도 빨리 찍어서 올릴게요!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대생이시니 이해가 가는 가방입니다 ㅎㅎ
근데 미쿡인이 보면 이쪽이 오히려 정규(?)가방이 아닌가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