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KR] 여성 스티미언 들을 위한 WHAT'S IN MY BAG 챌린지👜 WHAT'S IN MY BAG Challenge for Women Steemians!

in #whatsinmybag7 years ago

addtext_com_MDk1MjI5ODgyNjk.jpg

안녕하세요~^^ 도리 @doriwalter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깜짝 놀랐어요! 글쎄 @ramengirl님이 저를 소환하신게 아니시겠어요!! ㅎㅎ 이쁜 그녀가 절 부른 이유는 바로바로.... What's in my bag 첼린지 때문이였답니다. 사실 오늘 부터 약 3박 4일간 남편이랑 친구랑 같이 함께하는 시카고 먹방 여행을 가요! +_+!! 그래서 안그래도 어제 저녁 가방을 좀 싸놨는데, 이때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첼린지를 수행해보도록 할게요. (정말 제 가방속에 잇는 리얼 그자체입니다^^;;)

Good morning Steemians! @doriwalter is here. As soon as I got up this morning, I was so surprised! @ramengirl summoned me! The reason why she called me... is for WHAT'S IN MY BAG CHALLENGE!! In fact, I will travel to Chicago for 4 days with my husband and a friend! So I already packed my bag last night, so I thought this would be great chance to complete this challenge! Let's GO~

KakaoTalk_20170627_084409424.jpg

KakaoTalk_20170627_084411347.jpg

하하 여행가기 전이여서 이것저것 잡다한것 까지 다 들어있네요;; 하나하나 살펴보긴 좀 그렇고 한번 살며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oL.. There are lots of stuffs in my bag;; Let's take a look at those more closely.

KakaoTalk_20170627_084407114.jpg

일단, 첫번째로 지금 임신 35주에서 36주로 넘어가고 있는 제가 꼭 필요한, 튼살크림, 튼살 버터가 두개 딱 보이네요!ㅎㅎ 저는 운좋게도 하나도 뜨지 않앗지만, 열심히 꾸준히 발라주고 있는 두 제품입니다. 그리고 맨 왼쪽에 보이는 검정 네모난 것은 바로 외장배터리입니다.ㅎㅎ 시카고에서 음식사진을 열심히 찍기위해 외장배터리, 그리고 셀피스틱까지 챙겼어요. 또 보이는게.. 기본적으로 지갑, 안경닦이, 일회용렌즈 (1day 아큐브 디파인) , 이어폰 등등.

First of all, there are two strectch mark cream and butter! Right now I am in the middle of 35 - 36 week pregnancy. I do not have a stretch mark yet! But I know I have to put those things as much as possible. And.. the black square thing on the left side is the External Battery. For taking pictures of this Chicago travel, I took Selfi-stick, also. And you can see.. Wallet, glasses wiper, some facial oils, 1day Acuvue define contact lenes, and earphone and so on..

그리고 트럼프가 쓴 책, 'The art of The Deal(거래의 기술)' 이라는 책도 보이네요. ㅎㅎ 아직 조금밖에 읽지는 못했지만, 사람을 미워하지 말라던 저희 엄마의 말에 조금이나마 그 사람의 멋진 모습을 보기위해서 읽기 시작한 책이예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정말 사랑하는 오일 두개와 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향수, 바나나 리퍼블릭의 '모던스'가 보입니다. 제가 다른건 전~혀 여성스럽지 않은데, 여성스러운 취미 딱하나, 향수 모으기가 있거든요! 그건 나중에^^

And you can see Trump's book, 'The art of The Deal'. .I have not read not much yet;; The reason why I read this one is my mom said "Don't hate people". So I try to understand him and want to see some great points of him..;; Anyway, go back to my stuffs. Actually I am not a really 'Feminish' person. But I have 'one' hobby that I can show my Femininity which is the 'collecting perfume' I will show you two favorite my perfume. One of them is 'Modern' of Banana Republic.

KakaoTalk_20170627_084404581.jpg

바나나 리퍼블릭 모던스 말고도 하나의 향수를 더 챙겼는데요, 샤넬의 샹스'Chance' 제 넘버 1 향수 입니다. 그리고 향수 뒤에 숨어잇는 두 약통, 임산부용 비타민과 철분제! 그옆에 쪼꼬미 보이는 올레이 안티에이징 나이트크림 까지!! (제가 목주름 하나를 발견한 후로 매우 열정적으로 바르고 잇는 크림이랍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제일 앞에 보이는 세라비 썬크림까지^^
And the another my NO.1 perfume is 'Chance' by Chanel. And you might can see two pill containers behind the perfume and those are Pre-natal vitamins and Iron for me. Also Olay 'Anti-Aging night cream'. I have been using since I found one of my neck wrinkles. LOL. Also don't forget Sunblock during your vacation. I use Cerave one.

원래는 이렇게 가방에 많이 안가지고 다니는 편인데요. 오늘 여행때문에 이것저것 더~ 넣어져 있다는거^^

Usually, I do not carry much in my bag like this though;;

KakaoTalk_20170627_084402679.jpg

KakaoTalk_20170627_084401058.jpg

그리고 이것들은 아직 못싼것들인데요. 오늘 아침 샤워하고 준비가 다 끝낸뒤 마지막으로 넣고 가려고 햇던 물건들입니다. 제 가방에는 아직 안들어가 있지만 곧 들어갈 물건들! 기본적으로 토너, 메이크업리무버, 페라가모 바디로션(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화장솜, 강아지들 리쉬끈 마지막으로 화장품이 들어가있는 파우치. 이 파우치는 제가 남편과 한참 연애할 4년전, 제 남편이 사줫던 파우치인데요. 지금은 여기저기 뜯기고 이것저것 흘려서 많이 낡은 파우치지만, 계속 쓰고 있네요^^

And these are things that I could not pack yet. You can see toner, makeup remover, body lotion by Ferragamo, cotton pad, Lease thing for my dog. And lastly, pouch for my daily makeup. I got this from my husband 4 years ago! Right now this pouch is old though, I still use it.

우왓! 사실 오늘 가기전, 반지의 제왕 시리즈 간달프편을 마무리짓고 가야겠다 했지만, 더 좋은 포스팅을 할수잇어서 다행이였네요. 흐음 그럼! 첼린지닌깐 다음번 저의 뒤를 이어서 하실 5분을 지금 바로 추천해보도록하겠습니다~
너무나도 이쁘셔서 가방속이 더더 궁금한 @jiahn님!
늘 언제나 밝은 에너지! @renakim
공기업에 다니시는 똑똑이의 가방, @sumin
제가 더 응원해주시고 싶은 @kimheyran
마지막으로 제가 너무나 기다리고있는 @yourara님까지!

Actually, I try to finish Dori's Lord of the rings- Gandalf today before I go to travel. But I am really happy that I can do this wonderful challenge! Now, I am gonna suggest 5 women steemians!
@jiahn, @renakim, @sumin, @kimheyran, @yourara.

사실 더 많은 분들을 추천하고 싶었는데요..ㅠㅠ 이렇게 5분만 추천하기로 하고~ 이분들의 더 넓은 발을 기대해 보도록하겠습니다! 도리는 다음번에는 시카고 먹방편을 들고 찾아올거고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햇습니다. 도리의 재미잇는 블로그를 더 보고싶으신 분들은 @doriwalter팔로우 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Dori will be coming with Chicago Food Trip next few days. Thanks for reading. If you want to see more dori's posts, Please Follow @doriwalter

follow me!

Sort:  

mini shopping mall is here you will get anything and everything you need in this bag

haha. I was packing my travel bag at that time. So that's why there were lots of stuff in my bag. Usually I dont carry not much thing. thanks for ur comment

ramengirl 님을 통해서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세밀하시네요! @doriwalter 님에 비하면 제가 들고다니는 건 정말정말 간소한것 같아요ㅋ 글 재밌게 읽고 팔로워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성분들만 참여하는 이벤트라 아쉽습니다ㅋㅋㅋㅋ

@zenigame님! 사실 여자 스티미언을 위한 챌린지 지만, @zenigame님도 테그 쓰셔서 글 올려주세요^^ 제가 바로 보러 가겠습니다

언제나 여자분들의 가방은 놀랍습니다.
꺼내도 꺼내도 끝이 안나거든요..
다음에 누가 남자가방 챌린지도 하면 좋겠습니다.
아마 나올건 쓰레기.. 지갑.. 휴대폰정도가 다겠지만요.

하하; 사실 저도 그래요. 지갑 휴대폰 립스틱이 끝이지만, 어쩌다 딱 이렇게 여행 출발 아침에 운좋게 걸려버렷네요^^

헉~~
제 이름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거 한번도 안해봤는데.....
재미있네요. 낼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

@renakim님!! 너무 부담갖지마시고 올려주세요^^(기대할게요~)

@_@ !! 정말 상세하고 세밀함이 돋보입니다 ㅎㅎ 남자들은 이리 할래도 할 수 없을 것 같은 꼼꼼함 !

하하;;저희 남편은 맨날 저보고 덜렁된다고 뭐라고 한답니다. ㅜㅜ 여행날 당일이여서 좀 신경써서 이것저것 넣엇네욯ㅎㅎ

응원합니다!!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간달프를 기다리다가 더 좋은 포스팅을 보게 되었네요 ㅎㅎ

저도 포스팅 하는 내내 즐거웠답니다 ^^ 댓글감사드려요.

정말 맞나요?! 여자의 가방은 저렇게 깨끗하지 않다고 들었는데 도리님 깔끔쟁이시군요!

사실 제가 원래 들고다니는 가방은 작고, 지갑 핸드폰이 끝이예요..;; 뭐 깨끗 깔끔을 떠나서 뭐가 없답니다 ㅎㅎㅎㅎㅎ

^_^ 재미있어요 ㅋㅋ 담에 저도 기회되면 참여하게 해주세요^^❤️

오오!! 사실 제가 5분을 추천햇지만, 편하게 테그 쓰셔서 언제나 누구나 참여하실수 있으세요! 글올려주시면 바로 가방 엿보러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615.57
ETH 2387.6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