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티미언 들을 위한 WHAT'S IN MY BAG? 챌린지

in #whatisinmyba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얼마전 @doriwalter 님께서 여성스티미언 들을 위한 what's in my bag? 챌린지의 다음주자로 저를 지목해 주셨습니다.
what is in my bag? 챌린지는 @ramengirl 님께서 스팀잇 내 여성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시작하신 이벤트 입니다 ^^

과연 제 가방속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몇분이나 계실지 모르겠지만 속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KakaoTalk_20170629_145809618.jpg
출근후 사무실 책상에서 찍은 제 가방입니다. ㅎㅎ
저는 딱히 큰 물건을 가지고 다닐일이 없으면 작은 가방을 선호합니다!!
어깨도 아프고 물건을 찾기도 어렵거든요 ㅠ

KakaoTalk_20170629_140104784.jpg
제 가방 속 모습이예요 보기보다 물건이 많이 들어 간답니다.
물건을 모두 꺼내어 하나씩 살펴봅시다^^

KakaoTalk_20170629_140105279.jpg
우선 화장품류!!
여성분들의 애장품 쿠션파데를 시작으로, 스틱선크림,핸드크림,헤어에센스(요제품은 세부에서 사온제품으로 잘보시면 제 책상위에도 하나 입답니다 ^^)컨실러,립밤 등이 보이네요.
눈화장에 사용하는 제품으로는 마스카라,아이라이너,아이브로우,뷰러,아이쉐도우 팔렛트가 있구요
헤어라인 정리를 위한 마몽드의 헤어팡팡 쉐도우도 있구요...ㅋㅋㅋㅋ 제가 M자 이마라 필수템 입니다.
손톱 큐티클을 정리하는 버릇이 있어서 니퍼도 들고다닙니다....^^
제가 좋아하는 EXO의 시우민 거울도 있네요(왠지 부끄럽다는...)

KakaoTalk_20170629_140106077.jpg
입술에 바르는 제품으로는 아카타 립스틱과, 입생로랑 틴트를 들고다닙니다.
둘다 남자친구에게 선물받았습니다 ^^(은근히 자랑중입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70629_140105602.jpg
아이쉐도우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제품인데요 얼마전에 대만여행을 다녀오면서 면세점 찬스로 저렵하게 구입했어요!!
신나서 수정화장도 하지 않으면서 들고 다닌답니다 ^^

KakaoTalk_20170629_140106613.jpg

그외의 잡동사니들 입니다. ㅎㅎ 지갑과 안경 면봉 등이보이네요
저는 지갑도 장지갑은 은근 무거워서 작은 반지갑을 사용해요.
안경의 아간 운전이나 회의를 할때만 끼구요, 면봉은 수정화장의 필수품이죠! ㅎㅎ
저 알약과 작은 주머니 두개는 뭘까요??
KakaoTalk_20170629_140106893.jpg
알약의 정체는 바로 볼펜입니다 ㅎㅎ 엄청 귀엽죠 ^^ GRN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거예요

KakaoTalk_20170629_140107823.jpg 아이보리색 주머니 속에는 귀걸이와 반지등 악세사리가 들어 있구요.

KakaoTalk_20170629_140107403.jpg검정색 주머니 속에는 대만여행에서 101타워와 셀카를 찍을때 사용하였던 셀카렌즈와, 셀카리모콘이 들어 있습니다. ㅎㅎ
삼각대도 없이 리모컨을 들고 다니는 이유는??? 남자친구가 사진을 너무 못찍어줘서... 카메라를 셀카모드로 해놓고 화면을 제가 볼수 있는 방향으로 들게한 뒤 각도를 내려라 올려라 열심히 조종? 한뒤에 리모컨을 눌러서 남이 찍어준듯한 사진을 찍습니다....^^;;

제 가방 속 재밌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제가 제목할 다음 what's in my bag? 챌린지의 주인공들은
항상 맛있는 음식 사진을 올려 주시는 @siritable 님과
부담없는 일상글을 주로 올리시며 다른 sns와 다를바 없이 스팀잇을 사용해 주시는 @yunseo님 입니다.

다음주자를 지목하기위해 팔로워 목록을 봤는데 제가 알고있는 여성 스티머 분들이 생각보다 너무 없네요..ㅎㅎ
@ramengirl 님께서 의도한 대로 이 챌린지를 계기로 여성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Sort:  

여성분들 가방에는 참 다양한것들이 들어있는것 같아요...ㅎㅎ

귀찮기도하고, 무겁기도 할 것 같은데요 ㅠㅠ
물론 제 가방에는 더 다양한 쓰레기들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ㅠㅠㅋㅋ

ㅎㅎㅎ 저도 사실 사진찍느라 가방속으 쓰레기를 급하게 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혜란님 가방속이 알찹니당 :)
미인이시라 그런지 화장품이 많으시네요 ^^
저는 방금 부산에 내려와서 ㅜㅜ
짐들이 가득한 가방인데 큰일이네요 ㅋㅋㅋ

짐이 가득이라니 더기대되는데요? ㅎㅎㅎ 제가 처음에 태그를 잘못써서 수정이 안되네요 ㅠ 추가만 될뿐 ㅎㅎ
whatsinmybag 으로 태그 걸어서 글작성부탁드립니다~^^

헉 되게 여자여자하시네요,,
제 가방은 쓰레기통이랍니다,,,
퇴근하구 올려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통이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궁금하네요!!

알약볼팬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ㅎㅎㅎ

완전 귀엽죠 ㅎㅎㅎ 쪼끄매서 들고 다니기 편해요 ^^
로이최님은 프로필사진이 작아서그런가.........박해진느낌이.......??ㅎㅎ
큰사진은 찾아보지 않는걸로 하겠습니다!!^^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소환 잘하고오셨군요? ㅋㄷㅋㄷ

참신한 이벤트네요ㅎㅎ
남자들 백 이벤트를 한번...?!ㅋㅋ
아..남자는 백이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맞아요 ㅎㅎㅎ 제남친도 가방이 없어서 자꾸 제가방에 자기물건을 넣으려 들어서 이번에 가방을 사주려구요!!

우리 여자들은 이런 글 보면서 '저 립스틱은 좋나' 발림은 어떨까 '색은 나한테 어울리려나' 엇 나도 저거 쓰는데 역시 명품이야 ㅋㅋ 하면서 보는데 남자분들은 어떠시려나 궁금하네요~~ :)

'어?저거 내여친도 쓰던데' 아님....'아 여자들은 저런걸 좋아하는구나!' 이런생각을 하시려나 ㅎㅎㅎ

재밌는 이벤트네요. ㅎㅎ 가방속에 뭐가 들었을지 항상 궁금한던데, 궁금증을 풀어주시네요.

라멘걸님이 생각하신 아이디언데 정말 참신한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ㅎㅎ 저도 다른분들 가방속이 궁금하답니다 ㅎㅎㅎ

정말 흥미로운 주제네요.. 너무 재미있게봤어요ㅋㅋㅋㅋ 정리도 참 잘되있으시고 사무실도 아주 깨끗하게 쓰시나봐요? 너무 여자여자 하신것 같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날래요????

@kimhyeran님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이 보이네요~!!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라멘걸님이 시작하신 이챌린지가 좀거 길게 이어져나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여자분들의 가방이란...
엑소거울이 인상적이네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 거울 맨날 놀림받아요 ㅠ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52.70
ETH 3455.1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