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kr-qna 태그 붙이시면 다이렉트로 오실겁니다 ㅎㅎ

저는 답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스팀잇 관련 모바일 앱들 전부 다운받아서 테스팅 중입니다. ㅋㅋㅋ

Hi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an in-development voting bot, which was created for a university project-work!
Please also leave a upvote for me, so that my votes will mean more in the future!

제 경험은 그냥 브라우져 입니다.

크롬이든 파폭이든 전용 브라우져를 하나 쓰세요..

글구 돈이 걸린 문제다 보니.. 아무 앱이나 다운받는건 비권장입니다.

키는 잘 관리하시구요..

지금은 크롬하고 엣지 쓰고 있는데 아무래도 앱이 사용하기 편리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모바일에 최적화 되면 아무래도 좀 빠르고 사용하기 쉬우니.. ㅎㅎ
암튼 조언 감사합니다. :) 또 이벤트 신청하러 갑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