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ating #25]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4주):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로 응원해드립니다. (마감)

in #weekly-newb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랭이 큐레이터 다니입니다:D
2018.4.22.(일)
@danihwang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4주차)


a

예쁜 대문을 선물해 주신 @zoethehedgehog 님 감사합니다:)


WHO: 지난 7일 간의 총 글보상 30$ 이하인 Kr-뉴비(명성도 50이하)

  • 자격조건을 통해 이 프로젝트의 취지를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난주 총 글보상은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HAT :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 지원드립니다.

  • 일주일동안 고정 보팅과 댓글 지원을 받으세요.
  • 현재 약 11,400 SP보유, 뉴비 정착을 위해 45%(약1$)이상의 보팅파워로 일주일간 응원해드립니다.

HOW: (무료) 댓글로 신청! / 선착순 5명

  •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danihwang(자기 아이디) 신청합니다~~

  • 신청 확인되시면, 리스팀(본 글을 공유하기) 부탁드려요 :D
    1
    *이미지 출처: @moneykim

PERIOD: 2018년4월22일(일) ~ 2018년4월28일(토)

  • 일주일간 매일 찾아가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 무단 표절/도용 글, 폭력적/선정적 글 그리고 누가봐도 성의 없는 글은 지원에서 제외합니다.
  • (다양한 뉴비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본 이벤트는 (명성도 50이 되기 전) 총 1회까지만 지원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총 '160명’의 뉴비 지원 완료 (since 2017.11.11)


감사합니다.

  • 신청인원 5명에 들지 못하셨더라도, 제가 댓글을 보고 꼭 찾아가 작게나마 응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격요건(명성도 50이하+지난 7일간 총 글보상 30$ 이하+첫번째 지원신청)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now.com/)​

Sort:  

뉴비지원이벤트 정말 적극적이시군요.항상 응원합니다.

계속 기회를 놓쳤는데 ㅠㅠ 아쉽게도 이제 며칠전 50이 됐네요!! 다니님 응원합니다~

4
레이라님~ 당첨으로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갓 50넘으셨네요. 지난 7일 글보상 기준도 포함이시구요. 그동안 계속 지원해주셨는데... 한주동안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우와!!!! 감사합니다. 턱걸이 했네요~~~

@blackswan-s 지원합니다

이벤트 감사드려요^^

1
당첨이십니다. 한주동안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와웃 감사드려요 ^^

@jjukkimi 지원합니다ㅎㅎ 감사드려요!!

2
당첨이십니다. 한주동안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손들어봅니다.
@chkim4431입니다.

3
당첨이십니다. 한주동안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ㅎㅎ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nhotaeryong
저도 신청해 봅니다.^^

5
마지막 당첨이십니다. 한주동안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명성도가 높아서 지원 신청 불가지만 뉴비분들에게 많은 힘이 되어 주시기에 응원하고 갑니다용.ㅋㅋ

뉴비 지원 응원합니다!

@ayogom 신청합니다

참가자격 30$(지난 7일 총 보상)을 넘으셨네요ㅜㅜ 응원합니다.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ㅠㅠ?
그럴리가 없는데.... 5불도 넘어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

https://steemnow.com/@ayogom
여기 들어가시면 제일 밑에 나와요...
이 이벤트 참가 자격이 지난 7일 총 글보상이라서 좀 아쉽네요ㅜㅜ 죄송해용

아.. 신기하네요 ㅋㅋ 글을 많이 써서... 조끔씩 조끔씩 받았나 봅니다 ^^
괜히 보팅봇 쓴거 같기도 하고 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 ^^ 조건에 안 맞는걸 몰랐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14.94
ETH 3312.82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