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마초 합법 재배지역은 어디일까요?

in #weedcash5 years ago

국내 대마초 합법 재배지역은 어디일까요?


green-1648353_640.jpg


인터넷에서검색하시면 안동이라고 검색이 될거에요. 이곳에서 대마가 재배 되는데 어떤 용도로 재배가 이루어 질까? 바로 삼베(안동포)를 제작을 위해 대마를 재배합니다. 조선시대부터 유명한 이 안동포를 제작하는데 이 대마가 사용합니다.

대마는 마약식물로 분류 되기 때문에 철저한 관리 통제가 필요한 식물이기에 이곳 공무원의 관리 감독을 받으며 재배하는 군요. 안동포 제작을 하고 남은 식물의 부분은 소각을 하는데 이 소각에도 관리감독을 하게 됩니다. 대마초는 새순을 이용하여 환각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안동포 제작을 하고 남은 부분은 이미 대마초가 다 자란 상태라 환각효과가 덜합니다. 하지만 많은 물량이 모이여 마약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철저리 관리통제가 되고 있네요.

소각은 그냥 태우는 건데 이 시기에 이동네는 알게 모르게 인체에 마약흡수가 공기 중에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관련 기사들의 소각 사진을 보니깐 그냥 밭에서 대마를 한데 모아서 태우는데 그 연기가 아무리 환각효과가 낮더라도 상당량이 공기중에 날릴텐데 괜찮을려나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은 국내 대마초는 불법이지만 합법적으로 이용되는 사례와 재배 지역을 살펴 보았네요.

weed coin 가격 하락

오늘은 가격이 0.1 시세대로 떨어졌네요. 0.2 시세에서 몇일만에 절반으로 떨어져서 좀 아쉽네요. 갈수록 저자와 큐레이터 보상은 늘어나는데 시세는 떨어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열심히 활동을 합니다. 천이상 파워를 가지 후에 저도 조금이물량을 내놓아야 겠어요. 그때까지는열심히 weedcash가 활동화 될 수도 있고 하니깐요. 그때 파워를 어느정도 가지고 있어야 재미를 좀 보겠죠. 가격은 좀 떨어졌지만 그래도하루 채굴량을 따지면 아직까지 나쁘지 않습니다.

weed가 한번 제대로 상승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