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웹툰 보는 맛에 살고있네요.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itz입니다.

최근들어 일이 바빠 글을 자주 못올렸네요.. 그런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출퇴근 시간에 웹툰을 보는 낙으로 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웹툰은 다음웹툰의 '광진'작가님이 그리시는 '이태원 클라쓰'인데요. 스토리의 기승전결이며 매화마다 가슴을 울리는 말이 나오며 명작중 명작이라고 할수 있는 웹툰인것같아요. 그래서인지 매일 화요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웹툰을 보시는분들중에서 아직 이 작품을 안보셨다면 무조건 한번 보시길바래요. 그리고 드라마 제작이 확정되었는데 얼른 드라마가 나오길 기대만 하고있습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이태원 클라쓰! 진짜 추천합니다. :)

4234.PNG

Sort:  

이거 완전 재밋어요 ㅋㅋㅋㅋㅋ저도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봣는데 끊을수가 없엇어옹ㅋㅋㅋㅋ

진짜 맘같아서는 작가님이 1일1연재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앗 다음웹툰!! ㅋㅋㅋ 이태원클라쓰 재미도 있고 인기도 많은 대단한 작품이죠..!

아앗! ㅋㅋㅋㅋㅋ 작가님 웹툰도 얼마전에 보고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