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어둠 속의 복서leesongyi (66)in #webtoon • 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어느덧 웹툰도 세 편째네요. 아직 제목을 짓지 못해서 단편처럼 진행하고 있지만, 조만간 기깔나는 제목을 한번 지어보겠습니다. 밤길 다니기 쉬워지는 세상이 하루빨리 오기를 희망하면서. 굿바이.. #kr-webtoon #kr-art #kr #drawing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슉슉슉
음... 복서가된 이유ㅋㅋ 웃픈사연이군요.. 슉슉!! ^^
송이님 잘 봤어요~
좋은아침이에요^^
바바리맨 요즘도 있나요? 다 청산된 줄 알았네요 ㅎㅎ 정말 요즘에는 조심히 들어가가 작별인사가 된 건 불편한 현실 입니다. 어서빨리 안전한 대한민국이 왔음 좋겠습니다~~
제목공고를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세영?!
기발한 제목이 나올 수도.....
웹툰 제목 : 범상치 않은 그녀, 범상치 않은 그녀의 일상, 공감을 부르는 여자(공부여), 쪼랩 여자의 일상, 쪼랩 이야기... 막 던져봅니다
저도 던져봅니다 ㅋㅋㅋ 쪼랩툰! 제목 정해지고 나면 더더 자주 올려주시겠지요? ㅎㅎ
음 기분탓일수도 있는데, @leesol님과 라이벌의식이 느껴집니다.
조만간 그림으로 한 판 붙어보시는건 어떠실지
음 아이작님의 기분탓입니다 ㅋㅋㅋ 저는 송이자까님의 일게 팬에 불과해요
네 알겠습니다. 그렇다면 대결은 없는걸로.
그러게용.. 굳 아이디어~~ 인듯 합니다~
공감되면서 재밌네요^^
아침부터 재밌는 웹툰 잘봤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응원합니다. 웹툰작가님들의 스팀라이프를....
그림체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팔로우했어요!
ㅋㅋㅋ쉐도우 복싱 마스터시군요
아침부터 한번 웃었네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팔로우하고 또 보러 올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