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수기 공모전][웹툰] 빨간똥 이야기 Red poo story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저 진심으로 저 깨달음을 얻었던 순간이 엉이를 키운 18개월 동안 제일 기뻤던 순간 중 하나랍니다. (공모전 주제에 우겨넣기) 글로 써보려고 했는데, 도무지 이날의 병신력이 온전히 표현 되질 않아서 만화로 그려보았습니다. :D
그래도 만랩으로 표현 되지는 못한 것 같아요 ㅠ^ㅠ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ㅎㅎㅎ 아이들때문에 가슴 철렁할 때도 많고 기가 막힐 때도 많죠 ㅎㅎ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합니다.
https://steemkr.com/kr/@floridasnail/who-s-who-kr-1701106
tip! 0.187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나오시는 분들 머리모양보면 언제나 재밋습니다. ㅋㅋㅋ
레드벨벳 케잌은....솔직히 첨들어보네요. 레드한 거겠죠? ㅎ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 빨간똥 궁금해 허니~

푸하하하하하~ 솔님!!!!!
저 진심 육성으로 웃음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

해이도...귤 많이 먹은 날은 귤알갱이가....응가속에...흡^^;;;
아이들 응가는 정말 정직한거 같아요!ㅋ

ㅎㅎㅎㅎㅎ 하필 의사한테 가서야 깨닫다니..
의사와 대화도 웃겨요. ㅎㅎ

맞아요 꼭 의사앞에서 작아지는

ㅋㅋㅋㅋㅋㅋ 우리 쏠님 정말 놀라셨을것같아요~ ㅋㅋㅋ
글을 읽고 저도 모르게 가만히 생각해봤네요 ㅋㅋㅋ

으악ㅋㅋㅋㅋ
이솔님 넘 웃겨요>_______<
저도순간 무슨 큰일있는줄알고 두근거리며 내려봤는데..
레드 벨벳케익이라니 >_____<
그래도 아무일 없어서 오히려 다행이네요 :'))
정말 아이에게 무슨일이 생기면 다 내탓같고
그래서 이솔님처럼 될것 같네요ㅎㅎ
미리공감합니다>___<!!!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