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노래만화] 의대생 ver. 본격 봄맞이 노래: "감염이 좋냐?"

in #webtoon6 years ago

꽃이 언제 피는지, 그딴 게 뭐가 중요한데~♬♪
슬슬 날도 따뜻하다 못해 더워지고, 비도 부슬부슬 내리기도 하는 날씨!
봄이 부릉부릉 시동을 걸고 있어요.

이제 얼마 지나지 않아 버스커 버스커의 노래가 길거리를 채우겠지요. 봄 노래 하면 여러 가지가 떠오르는데, 그 중 우리 같은 솔로들에게!!! 가장 다가오는 곡은 10cm의 <봄이 좋냐>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2년 전 요맘때, 제 눈에 밟히는 건 커플뿐 아니라 감염 시험공부 자료의 수많은 항생제와 세균, 진균, 바이러스들이었답니다 -_- 그리하여 저는 <봄이 좋냐>를 개사하여 감염학총론에 헌정하게 되는데... 수많은 의대생의 분노가 담긴 이 노래, 따라 불러 보실까요?

영상과 함께 보시려면 여기로 ☞

만화 갑니다:)

1070-r.jpg
1071-r.jpg
1072-r.JPG
1073-r.jpg
1074-r.jpg
1075-r.jpg
1076-r.jpg

☞너무 재미있어서 현기증이 나신다구요? 단행본 <디지티, 의학에 반하다>에서 더 많은 의학 만화, 의대 생활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다음은 리얼 네컷만화로 돌아오겠슴당 ㅎ_ㅎ

Sort: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미생물들아 몽땅 망해라..!! 공감이에욬ㅋㅋ
그와중에 목소리 너무 귀엽고 달달하셔서
가사 빼고 들으면 완전 감성송...^.^

감사합니다>_< 후속편도 만들예정이에요 ㅎㅎㅎㅎ 다음엔 어떤 걸로 해볼까나~~

아~ 노래 직접 부르신건가요? 넘 맘에들어서 현기증 납니다.
감염관리실에서 일한적이 있거든요.
MRSA는 귀여운 측에 속하고...
VRE도 만연하고...
CRE가 나오면 보건소 조사 받아야되서 귀찮고.. 그렇습디다. ㅎㅎ

네 동기랑 같이 불렀어요 :) 실습 초반에는 격리병동 들어가는 것도 무섭고 그랬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그래도 자연스럽게 비닐 가운 입고 슥슥 들어가게 되었다는... 그치만 CRE는 거의 못 봤는데... 이자식들아! 우리를 제발 냅둬!ㅎㅎㅎㅎ

Congratulations @digit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 you! :)

더헙.. 이건 암기의 수준을 넘어서는 것 아닐까요..
워낙 변종이 많을텐데.. ㅜㅠ 토닥토닥..

그쵸... 저는 구글신을 믿어요...!!! _
우리네 인생 화이팅...ㅎ_ㅎ

ㅜㅜ 암기.... 학창시절 제 주적이었죠..
의대 안가길 잘했다 싶네요!! 잉? ㅋㅋ

200팔로우 이벤트 참여되셔서 풀보팅&감사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 D

합 감사합니다! :) 저도 암기가 아킬레스건이에요...ㅠ_ㅠ
보팅감사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381.21
ETH 347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