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btoon][KR][EN] 신년특집 '스티밋 소개하는 만화' New year special cartoon 'welcome to the world of steemit'

in #webtoon6 years ago

모니터 안에도 깨알 같이 윤님 포스팅이네요. :)

넘 재밌게 잘 봤습니다. 쏠님. :D 역시 글도 글이지만 만화로 보니 재미도 있고 이해도 잘 가고 너무 좋아요. :)

잘 봤습니다 이쏠님. :D tip!

Sort:  

초코님 실은 딱히 어떤 캡쳐화면을 넣어야 할지 모르던차에, 이거면 되겠다 싶어서 써먹었어요 ㅎㅎ 이번 만화는 글 자체가 워낙 잘 씌여 있어서 제가 숟가락만 얹은 기분이네요 ㅎㅎ 따듯한 댓글도 감사한데 팁까지 매번 쏴주시고 넘 감사합니다 ;ㅇ;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