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Comic //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4 // 좀비 고양이의 습격!

in #webcomic7 years ago (edited)

logo.png

17.png

18.png

19.png

20.png

21.png


앞으로 계속 만들 좀비 고양이 시리즈 의 프리퀄? 같은 느낌으로 만든 단편입니다.
제목을 붙인다면 The 좀비 고양이 Rising 쯤 되겠군요.

다음 화가 프리퀄의 마지막 업로드가 될 예정입니다 ^^

좀비 고양이의 습격 1화 보기
좀비 고양이의 습격 2화 보기
좀비 고양이의 습격 3화 보기


DID YOU LIKE READING MY COMIC? :)

PLEASE FOLLOW & UPVOTE @CARROTCAKE 🥕🍰!

<<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3 |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5 >>



Sort:  

첨 봤을 땐 이런 말 할 줄 몰랐는데.. 고양이 넘 귀여워요. ㅎㅎ
나중에 제 글에서 영어 표현 중에 고양이 나오는 거 하게 되면 혹시 당근님 좀비 고양이 그림 하나정도 써도 될까요?

당연하죠. 두개 쓰셔도 됩니다 :)

우와 너무 좋아요!!! 대박 엄지척이에요!!!!!!!!!!!

앗 조야님 이시간에 안주무시고 ㅋㅋㅋ 엄지척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조야님과 저랑 프로필 사진 머리색이 똑같은 당근색이네요.. 짱신기

어 그러네요? 혹시 우리......? 잃어버린 쌍둥이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헷

물린 사람이랑 고양이도 좀비로 ...변하고...
이렇게 워킹데드 시즌 1이 시작되는거죠...

그리고 지구는 멸망했습니다.

목탄으로 그린 듯한 그림체가 정말 잘어울리고 좋습니다ㅎㅎ

저 느낌을 살리는게 포인트 였는데 역시 알아봐 주시는군요 +_+

좀비 매니아인데 시리즈들 기대됩니다 +.+

좀비물이 뭔가 매니아가 많은 장르인듯 해요 ㅎㅎ 저도 좋아합니다 ㅋㅋ

벌써 마지막이라고요? ㅠㅠ
음식을 보고 침흘리는 고양이 정말 리얼합니다 ㅋㅋ

넵 다음편이면 마지막입니다 ㅠㅠ 하지만 나중에 다음 내용을 더 그릴 예정이에요 :)

당근케이크님 오랜만에 뵙네요ㅎㅎ 툰 잘보고 있습니당@@#!!

악~~~~!! 저 좀비영화 엄청 좋아하는뎅~~!!
좀비 만화라니~!! 완전 좋아용 >_<!! 당근님 쒠쑤!!

로미님도 좀비물 팬이시군요 ㅋㅋㅋㅋㅋ 다음편은 월요일에 업로드하려구요!!

다음이 마지막이에요 ?? 아쉽네요 ㅜ 고양이의 변화를 알아채지 못하는 주인님 .. 어쪄죠 ㅎ 다음화가 기다려집니다 ㅎ

이번거 끝나고 더 작업할 생각입니다 ㅎㅎ 그때는 일주일에 한편씩 올리려구요. >_<

꺄 !!! 다행이네요. :)

좀비물 조아하는데 고양이라니 ㅋㅋ참신하네용!!
앞으로 자주와서 볼게요!!

넵 자주 봐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84.92
ETH 2911.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