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보스 유의사항

in #weboss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위보스 유의사항



저녁 6시50분 부터 입장가능 합니다

저녁 10시에 행사가 마무리 됩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625-4 입니다

불가피한 상황을 제외하고 노쇼는 삼가해주세요.

입금하신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술을 마실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 부탁드립니다.

개인 자가용을 타고 오시는 분들은 ‘블루밍하우스’ 맞은편 유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입장시 스티미언 2 SBD / 비스티미언 0.5 SBD를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지불합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꼭 개인 스팀잇계정에 일정 SBD를 소지하시길 바랍니다.
(비스티미언은 같이 오시는 스티미언이 지불 합니다)

스팀페이코 사용에 Active Key가 필요하니 꼭 소지 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인원이 오시기에
사고예방을 위해 술은 개인이 알아서 자제합니다.

문제가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annvely , @aperitif , @tk0319 , @ukk 를 찾아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차로 아쉬운 분들을 위해서
2차도 준비를 했습니다.
2차 인원은 추후에 따로 공지하고 알려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행사를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늘 밤늦게까직 달리시는거 아니예요??
ㅎㅎ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ㅎㅎ 저는 요새 몸이 안좋기에 자제를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좋은 생각이십니다!!

오늘이군요!!! 사진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벌써부터 후기가 궁금해 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잘 마무리하고 오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잘 마무리 하고 오겠습니다.

위보스

행복한 시간 보내셔용~ ^^
불금 아자~아자~아자~퐈이야~!!!

감사합니다.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위보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저는 마산에서 홀로 소맥스를 즐기겠습니다 ㅠㅠ

ㅎㅎ 영상통화로 같이 치얼스 하고싶습니다...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굿헬로님

ㅎㅎㅎㅎ 멋지네요~ 치얼스~ 건배~

잔들고 대기하겠습니다~ ㅎㅎㅎ

ㅎㅎㅎ 또 사진을 바로 업로드해서 치얼스 해야겠습니다!

즐거운 밋업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잘 마무리하고 오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밋업 되시길~~^^;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good luck 🌈

감사합니다 ㅎㅎ

후기기대합니다 ~~ ㅎㅎ

저도 많은 분의 후기 기대됩니다 ㅎㅎㅎ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48 which ranks you at #72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6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691.66
ETH 3505.02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