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성공적인 3차 WEBOSS!

in #weboss6 years ago

좋아요. 선선한 가을에 뵈어요. ㅎㅎㅎㅎㅎㅎ
아, 그러고 보니 어제 회식을 @ukk 님 매장이랑 멀지 않은 곳에서 한 것 같아요~.
쇠고기 먹으러 간 곳도 그렇고, 이디야커피랩에서 2차로 커피 마셨거든요.
가깝지만 먼........
다른 사람들 차를 얻어 타고 다니면 전혀 멀지 않은 곳인데 기본적으로 저는 뚜벅이라... ^^;;

Sort:  

ㅎㅎㅎ 아 아쉽네요... 이렇게 가까우면서도 멀다니 ㅠㅠ
선선한 가을... 뭐 뜨거운 여름도좋고 추운 겨울도 좋습니다^^

어느 날, 짠!!!하고 갈 수도 있...^^;;;;;;; 근데 진짜 만나면 하나도 안 어색하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 같을 것 같아요. 제가 사교성이 좀 좋기도 하고. -_-;;;; 큭-

ㅋㅋㅋㅋ 아마 진짜 짠 하고 나타나셔도, 정말 안어색하실걸요?? ^^
제가 워낙..입만 살아서... ㅋㅋㅋ

ㅋㅋㅋㅋ헙헙~^^ 아마도 그럴거에요 아마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364.81
ETH 2658.4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