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기]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즐거운 만남! WEBOSS밋업 후기:)

in #weboss6 years ago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스팀페이코는 제가 내용은 적었으나 아쉽게 사진을 찍지 못하여서요...또르르..

Sort:  

그래도 좀더 팩트있게 언급하고 스팀페이코 태그를!! ㅎㅎ 재밋게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을 뙇! 해보았습니다ㅋㅋ
조만간 열심히 배워서 플리마켓때 스팀페이코 결재도 뙇뙇!! 해보겠습니다ㅋㅋ

ㅎㅎ잘하셨습니다. 후에는 카페 진짜 생각해보세요 ㅎㅎ

정말 카페 한다면 꼬옥 할꺼예요! 이미 동업자(아마도 엄마..ㅋ)에서 말해놓았지요ㅋㅋ

저는 돈계산을.... 헤헷

이력서 들고오시면 면접봐드립니닼ㅋㅋㅋㅋㅋ

ㅋㅋㅋ잘 할 수 있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22.94
ETH 3490.23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