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헐.................................뽀돌형 여자였어!!!! 대~~~박~~!!!
뉴비존형 얼굴 작게 보이려고 오~!!를 하다니!!

아니 이 횽이 ㅋㅋㅋ
골드 횽 어디서 연기수작이양~!!!!!!

말이 너무나 거칠서 멋진 상남자인줄 알았다는~
진짜로 으... 나의 진심을 표현할 길이 없구나!!!

앞으로 더 거칠게 다뤄줄게 횽아야~!!!
고마워 ^^

왜 도네이션 포 우간다는 없는겁니까!!!

머리에 한계가왔습니다 ㅋㅋㅋ 수정할게염 ㅎㅎ
나갈준비해야함 ~^^

허허 잘보시오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큼직큼직하게 적어달라우!!

지울까보다 ㅋㅋㅋ

헤헷 ㅋㅋㅋㅋ

워..포스팅보고 내가 다녀온줄..횽 멋진 정리 굿굿 ㅋㅋ 스팀잇 api 개발 모임은 진짜 궁금하다 나도 신청을 쓰윽..

같이 신청합시당 ㅎㅎㅎ

수고했어요 리우리우리우

ㅋㅋㅋ 감사합니닷

우왕 감사해용 ㅎㅎ
주말잘보내세염

@promisteem 으로 언급함 해주심 안될까요?!?! 그럼 혹시 프로미스팀이 찾아올지도?!!!?ㅎㅎ
반가웠습니다 ㅎㅎ

넹 수정할게용 저두
반가웠어요 프로미스팀짱 ㅎㅎ

다들 스몰하트 하는데 뽀돌님은 뭐하시는거예요? 궁금ㅋㅋ
이제보니 뉴비존님도...?ㅋㅋㅋㅋㅋㅋ

손가락ㅇㅣ 길어서 그렇습니다ㅋㅋㅋㄱ

아하ㅋㅋㅋㅋㅋ 그럼 스몰이 아닌 롱하트 였던걸로:)

뉴비존 형은 손가락이 짧아서 그런겁니다!!!!

glory7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WeBoss] 4차 밋업 후기

...양한 화제를 나누었는데, familydoctor 라는 아이디가 참 어울리는 분이었습니다.
  • bbooaae imrahelk, newbijohn: 옆 테이블에 계셨는데, 전 뽀돌님이 남자일거란 선입견(?)에 못 찾고 ...

    다른 후기포스팅을 너무 대충봤나요 ㅋㅋ 오렌지향 방향제인줄알았는데 ㅋㅋ 술이었다니
    잘봤음 뽀돌형 ㅋㅋ

    오이형 몸에 뿌려도 좋을것같아요ㅋㅋㅋ 내가 뿌려줄게요!

    재미 있은거 같네요
    오래가는 밋업이되면 좋겠어요
    화이팅 입니다

    넹 ㅎㅎ 한번오세옵~!!
    생각하시는?것보다ㅋㅋ
    잼나실것같아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