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봇] 가상화폐봇을 이용한 자동 트레이딩 가상화폐트레이딩봇 으로 수익내봅시다.

in #watchbot7 years ago (edited)

1.png
단톡방에서 누가 소개해주길래 검색해서 들어가게되었습니다.

혹시나 api를 이용하면 문제될거라고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알아보고 검색을 해봤는데.

헌데 신박하네요 정말 간편하고 사용하기가 쉬워서 놀랬습니다.

설명도 잘되어있고.

또한 알람만 받을수도있고 거래는 하지않을수도있어서 정말 괜찮다고 느끼게됬네요.

2.png

가장중요한건 정말 수익이 날까? 이용만 당하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이있었는데.

과거수익률조회기능으로 어느정도 수익이날건지는 예측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테스트는 하루에 70번까지 가능하며 횟수는 초기화되기때문에 걱정없습니다.

혹시 그래도 모자르시면 아이디를 더만드시면 충분히 조회가 가능하네요.

3.png

기간은 같아도 데이터를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서 수익률이 엄청차이가 납니다.

4.png

현재 설정 가능한지표는

5.png

MA Double, 지정가 매매, MACD, Parabolic SAR, MA

총 5가지가 가능합니다.

각각 차이는 MA(Moving Average) Double는 이동편균선을 두개를 설정해서 교차하는걸로
골든크로스(매수), 데드크로스(매도)를 진행합니다.

지정가 매매는 지정해놓은 지정값으로 매수 및 매도를 진행하며 매수 및 매도가 진행되면 봇이 멈춥니다.
다시작동해주어야합니다.

MACD도 MA double과 마찬가지로 골든 크로스 데드크로스로 매수 및 매도를 진행합니다.

Parabolic SAR은 시그널이 바뀌는 시점에 매수및 매도를 진행하는데 이건 직접 설정에있는 영상을 참고하시는게 빠르겠네요.

MA 는 이동편균선 아래 또는 위에 종가가 위치해있으면 매수 및 매도를 진행합니다. 마찬가지로 동영상 설명이 너무잘되어있어서 보시는게 빠를거같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은 소리가 오른쪽밖에 안나오니 헤드셋이 고장났나 확인하시진 않아도될거같습니다.

전 처음에 너무당황해서 이어폰과 헤드셋을 전부 착용해봤거든요... 다른음악도 틀어보고 ;

매수 및 매도가 진행되면 알림이 카톡으로 옵니다.

매수는 봇이 진행했구요.

30% 익절은 제가 했는데... 더올라가버렸네요

마찬가지로 직접 익절을했는데...

최종 거래메세지올때가 더나은 수익을 보여줬습니다.

만약 봇을 믿고 놔두었다면....
6.png

최종수익은 1255 정도에서 매도가되었을거같습니다.

그리고 매도를 잘했는지도 중요하겠죠?
현재 진행형입니다.

7.png

매도후 살짝 오르는듯 하더니 쭈욱 쭈욱 떨어지네요

제손보다 봇이 났다는걸 여실히 보여주네요 ;;;

이번엔 다음시그널오면 가만히 놔두볼 생각입니다.

워치봇 사이트는
https://www.watchbot.co.kr

참고로 워치봇과는 아무련 관련이없습니다.

우연찮게 알게되어서 테스트해보는중입니다.

다들 실제로 투자하시기전에 테스트잘해보시고 투자하세요.

#비트코인자동거래 #비트코인봇 #업비트봇 #바이낸스봇 #빗썸봇 #코인원봇 #가상화폐봇 #가상화폐트레이딩봇 #가상화폐투자팁 #가상화폐투자노하우 #워치봇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25.12
ETH 2456.8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