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나름 기다렸던 투표날

in #vote6 years ago (edited)

저번주에 사전투표를 참여 하고 싶었는데, 주말에도 시간 가는 줄 모른채 일하느라 참여하지 못했다. 오늘은 반드시 가리라! 마음 먹고 부랴부랴 준비해서 나왔다. 사람들이 꽤나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로 없었다. 동네마다 다르려나?
KakaoTalk_Photo_2018-06-13-13-16-38.jpeg

저번주에 집으로 날아온 후보들의 공약들을 훑어보았는데, 굉장히 아쉬웠던 것 중에 하나가 대부분의 후보자들의 공약이 다소 모호하다는 것이다. '무엇을 하겠다'는 넘쳐나지만, '어떻게 하겠다'가 부족해 보였다. 마치 학창시절 시험기간때 허황된 꿈을 꾸었던 나처럼.... 물론 홍보물 지면이 제한되어있으니 그러겠지?

KakaoTalk_Photo_2018-06-13-13-22-50.jpeg

내가 있는 곳은 날씨가 상당히 흐리다. 오늘 어떤 후보자에게 저런 먹구름이 드리울지..
부디 유능하고, 진심이 담긴 후보자가 당선되기를!
(아.... 일하러 가기 싫다.... ㅜㅜ)

Sort:  

투표날은 투표에만 집중을 해야지요, 그리고 오후에는 투표결과를 기다리면서 하루를 보내는 거지요,

무엇을 하겠다 만큼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하겠다.... 정신이 번쩍 드는 말이네요. 그나저나 마지막 '오늘 어떤 후보자에게 저런 먹구름이 드리울지..' 에서 왠지 빵터지고 갑니다 ㅋㅋㅋ 나름 공휴일인데 일하러 가시는군요 ;ㅁ;

스프링필드님! 오랜간만이에요 ㅎㅎㅎㅎ 잘 지내고 계시죠??
ㅎㅎ 현재 먹구름이 드리운 후보자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고요ㅎㅎ
네 공휴일에 출근은 안하지만, 밀린 일을 열심히 해결해야하네요 ㅜㅜ

먹구름은 대부분의 후보들에게 ㅎㅎ
오직 한명만 빛으로ㅎ

@raah님 안녕하세요! ㅎㅎ
그렇죠 각 영역별로 1명씩만 당선되니 ㅜㅜ 많은 분들이 먹구름을 보겠네요ㅎㅎ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덧글 주셔서 고마워요 : )

저희동네는 오후까지 줄이 길었어요~
다른 동네는 어떨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투표한 동네도
있었나보네요.
멋진 리더들과 시민들이 아름다운 대한민국 만들어가길
바래보며 맛저녁해야겠습니당.:)

@dolcat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 많은 분들이 살고, 투표에 관심이 높은 지역인가 봅니다! 멋지네요!
저 또한 유능하고 멋진 리더들이 당선되고 잘 이끌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방문하시고 덧글 주셔서 감사해요!

아... 저도 개인적으로 공감합니다. 각 당 내에서도 정치할 인물이 많이 없나보다 하는 생각도 들고요..ㅎㅎ

어떻게 하겠다라...좋은 말이네요

방구석 고양이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어떻게 하겠다가 그 후보자의 능력을 대변해주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어떻게 하겠다가 결여되어 있으니 말도 안 되는 공약들이 보이는 것 같아요. 내일부터 또 파이팅입니다!

투표하셨군요~ 잘하셨어요~
근데, 정말 공감합니다.
무엇을 하겠다는 있는데, 어떻게 하겠다는 없더라구요.
사실 그 무엇을 하겠다도 너무 두루뭉술한 경우가 많은지라.. --;

저는 잘 몰랐는데 손톱에 찍는게 대세라고 하더라고요.

이번 주말도 일하셨을까요? ㅠㅠ
주말까지 고생 많으십니다.ㅠㅠ 일요일에는 좀 쉬실 수 있기를 두손 모아요.
건강도 잘 챙기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