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korean / 그럼 나중에 현실로 다시 돌아올때, 너무 슬프잖아요.

in #vn6 years ago



그럼 나중에 현실로 다시 돌아올때, 너무 슬프잖아요.
Sau đó khi quay về với thực tại, có thể sẽ rất đáng buồn mà.
Then it'll be so sad to come back to the reality.




그럼 나중에 현실로 다시 돌아올때, 너무 슬프잖아요..jpg

Sort:  

님의 포스트를 본게 참 오랜만이네요

스팀헌트에 보팅만 하고, 스팀잇은 잘 안하게 되네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ㅎ

Reality of the crypto market and im still hodling/buying.

I am also still holding them. lol.
Did you go back to US?

yeah i did, i was in Dalat and Saigon while i was there.

너무 오랜만이시네요 ㅎㅎㅎ
잘지내시죠 ㅎㅎ

오랜만입니다ㅎ

잡비엣님 오랜만이어요 ㅎㅎ

베트남어를 잘하시나봐요~

잘 하진 못하고, 매일 조금씩 공부하고 있습니다ㅎㅎ

Haha you’re come back🤣

잘 지내고 계신 것 맞죠?ㅎ

그럼 나중에 현실로 다시 돌아올때, 너무 슬프잖아요.
Như thế sau này khi quay lại với thực tế sẽ rất buồn mà ^^

전 생각하는 이렇게 말하면 더 좋을것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