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베트남 나트랑 비치에서 즐기는 수제 맥주 "루이지애나 Louisiane"

in #vn6 years ago

응? 뭐지...골드님이랑 나트랑에서 밋업을? 골드님이 베트남에 계신건가요? 아님 어쩌다 만나건가? ㅎㅎ 모르겠네...!
반아~ 오라비랑도 밋업 가즈아~ㅋㅋ

Sort:  

오라버니 나중에 만나면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속닥속닥)

밋업 진하게 한번 가봐요 우리 ♡
맨정신으로는 구미로 못가실거예요 ㅋㅋ

속닥속닥.... 기대하려 했는데...무서워~ ㅎㅎ

저도 반님과의 나트랑 밋업에서 제정신으로 숙소에 들어가지 못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fur2002ks 님 각오 단단히 하셔요 ㅋㅋㅋㅋㅋ

골드님 독거노인님이 저 안만난다고 하시면 골드님 탓인걸로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헉... 무서워...ㅠ 다시한번 생각해 봐야겠네요! 골드님 감사해요^^ ㅋㅋ

준비물 : 컨디션, 헛개나무 음료, 여벌의 옷(??)

여벌의 옷에 흠칫 ㅡㅡㅋ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153.02
ETH 3205.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