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개발 뛰어든 게임업체 다몬

in #virtualmoney2 years ago

가상화폐 열풍을 타고 게임회사 (주)다몬에서 새로운 종류의 가상화폐 DMPAY 개발 출시 예정입니다!

(주)다몬에서는 DM페이로 쇼핑, 여행, 편의점, 영화관람 등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준비중에 있으며, 순차적으로 개시할 것입니다.

DMPAY는 다몬이 출시한 모바일게임 'D4온라인', PC RPG게임 '장군령 온라인, D2 온라인'에서 채굴도 가능합니다.

(주)다몬에서는 앞으로 28개 게임을 오픈할 계획이며, 게임의 재미와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준비중에 있습니다.

DMPAY는 다른 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쇼핑과 여행, PC방 이용, 영화 등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개발이 되었으며, 1월 중순에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1DM당 70원에 판매 될 것입니다.

(주)다몬은 게임 개발 뿐만 아니라 다몬앱스토어, VR플랫폼 개발, 라오스 등 해외 투자를 주 사업 등 가상화폐 이더리움 중개소를 운영중이며, 가상화페를 실생활에 융합시켜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게 최종목표입니다.

롤러코스터 같은 체험형 VR 콘텐츠가 아닌 영화관에서 360도 공간감을 느끼며 볼 수 있는 최초 극장형 VR영화가 곧 시행 될 예정이며, 저희 다몬게임즈가 전 세계 최초 최대 규모의 VR 극장 개최에 공동으로 참여한 VR 영화 '나인데이즈'는 2018년 1월 극장에서 개봉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