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시장에 발을 딛다

in #virtual-money7 years ago (edited)

요즘 계속 들리는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들 이야기

"그게 도대체 뭘까...? 궁금하여 찾아보다가 가상화폐 시장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자세한 정보도 없고, 이걸로 먹고 살 자신도 없는 사람이라서 소액(20만원)으로 거래를 해 보았습니다.

2틀에 걸쳐 7개를 분산해서 샀습니다

결과는...

1week.jpg

저도 놀랄정도로 엄청나게 많이 올랐습니다
기억을 떠올려보면
파워렛저는 -40%가까이 찍었다가 원상태로 거의 돌아왔습니다.

에이다는 400%를 넘었다가 폭락했다가 다시 370%정도까지 왔구요.

머큐리나 스테이터스 코인은 40~150%정도를 계속 왔다갔다했습니다.

휴매닉과 모네로, 오미세고는 계속 소폭으로 오르락 내리락하네요^^;;

에이다 같은 코인때문에 많은 분들이...엄청 패닉상태에 빠지셨다네요...

코인시장은 변동폭이 너무 크기때문에 진~~~~짜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공부(?)를 위해서 소액으로 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아직 팔지는 않고 경과만 보고 있습니다

겁이 많아서 여기서 더 돈을 투입하지는 않아서...

요즘은 무료코인들 받는것을 하며...소소히 모이면 그걸로 조금씩 더 해볼 생각입니다.

이 블로그는 가상화폐를 배워가며 소소한 이야기들...
그리고 정보같은 것이 있으면 올리는 장소로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모두들 무리한 투기가 아닌 투자를 하시고
너무 큰 욕심내지 않으셔서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